여행기/아시아

대만 가오슝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대만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30.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 Grand Hi-Lai Hotel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은 쳉공1번가와 신텐루가 만나는 지점에 자리한 호텔로  MRT 센트럴 파크 역에서 도보로 10, 가오슝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에는 전문 트레이너가 있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모든 투숙객이 편히 쉴 수 있는 스파 센터도 있습니다. 회의실과 시청각 센터에는 최첨단 회의 장비가 완비되어 있고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수하물 보관소와 관광 정보가 제공됩니다. 호텔의 13개 식당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옷장, 평면 TV, 전기 주전자,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또는 바다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관과 친절한 직원들, 안락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

 

85 스카이 타워 호텔 85 Sky Tower Hotel

85 스카이 타워 호텔은 가오슝 기차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Formosa Restaurant은 정통 대만 요리를 선보이며, The Brasseri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실내 장식을 자랑하는 우아한 객실에는 자연 채광이 충분히 들어오는 대형 유럽풍 돌출형 창문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세면도구 및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85 스카이 타워 호텔 최저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 Ambassador Hotel Kaohsiung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은 가오슝 기차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는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독서를 위한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가 있으며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Aloha Garden은 중국과 서양 요리를 제공하며, 전통적인 대만 간식을 선보이며 광둥과 사천 지방 음식은 Canton Court Szechuan Court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된 디자인의 넓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바, 전기 주전자와 위성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 최저

인터내셔널 호텔 Han Hsien International Hotel

 

인터내셔널 호텔은 센트럴 파크 지하철역에서 1 km 떨어져 있으며 삼다상권역은 9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스파 센터, 회의실 및 연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엄선된 각종 광둥식 특선 요리,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의 이용이 가능한 평면 케이블 TV, 소파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호텔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