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샤먼(시아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27.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 Hotel Indigo Xiamen Harbour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는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중산 보행자 거리에서 도보로 2, 남보타사및 샤먼 대학교에서 차로 10, 샤먼 식물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샤먼 국제 페리 터미널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전거 및 차량 대여 서비스, 여러 개의 회의실 및 격조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다림질 시설, 평면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으며, 바다의 전망 또는 샤먼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인디고 샤먼 하버

C&D 호텔 샤먼 C&D Hotel Xiamen

C&D 호텔 샤먼은 가오치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70,000m² 규모의 구내 생태 공원에는 1,290m 길이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Madame Rouge Western Restaurant은 다양한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며 중식 레스토랑에서 차오저우, 화이양과 쓰촨 요리를 맛보거나 뷔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무료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 업무용 책상과 케이블 평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C&D 호텔 샤먼


힐튼 샤먼 샤먼 Hilton Xiamen

힐튼 샤먼 샤먼은  샤먼 기차역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최고급 브랜드 매장, 영화관 등이 밀집한 패러곤 콤플렉스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조경된 8,000㎡ 크기의 정원에는 천연 잔디와 전용 조깅 트랙이 마련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2, 1, 스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Above Caf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Yue Yuan Chinese Restaurant에서는 중국식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노트북 크기의 안전 금고 및 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샤먼 샤먼

빈베이 이호 호텔 Binbei Yiho Hotel

 

빈베이 이호 호텔은 샤먼의 금융 및 상업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샤먼 구랑위 페리 부두에서 도보로 15, 샤먼 커피 & 바 거리, Bay Park, 샤먼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광둥 요리를 위주로 제공합니다. 라운지에서는 무료 커피, 상쾌한 음료, 과일, 스낵을 드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로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모두 에어컨과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알람 시계, 옷장, 다리미와 다림질 시설, 업무용 책상, 냉장고와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빈베이 이호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