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싱가포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6.

호텔 클래식 바이 베뉴Hotel Classic by Venue


호텔 클래식 바이 베뉴는  파야 레바 MRT역, 파야 레바 스퀘어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주변 지역에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주전자,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젠 룸스 주 치앗ZEN Rooms Joo Chiat


젠 룸스 주 치앗 호텔은  겔랑 세라이 말레이 빌리지에서 300m 떨어져 있으며  Paya Lebar MRT 역은 70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드 마켓과 많은 식당이 호텔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을 갖춘 객실는 커피메이커, 안전금고, TV, 전화, 욕실용품을 구비한 전용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어퀸 헤리티지 호텔 리틀 인디아 Aqueen Heritage Hotel Little India


어퀸 헤리티지 호텔 리틀 인디아는 리틀 인디아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패러파크 MRT 역은 700m, 24시간 쇼핑몰인 무스타파는 500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내에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젠 프리미엄 칼랑ZEN Premium Kallang


젠 프리미엄 칼랑 호텔은  알주니드 MRT 역에서 1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전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욕실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친절한 직원,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머 뷰 호텔Summer View Hotel


심가에 위치한 서머 뷰 호텔은 로코르 MRT역에서  300m 떨어져 있고  심림스퀘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환전,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냉장고, 위성 TV,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