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미얀마 양곤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미얀마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

세도나 호텔 양곤 Sedona Hotel Yangon


대 규모의 조경된 정원을 갖춘 세도나 호텔 양곤은  쉐다곤 파고다까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양곤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회의 및 비즈니스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Orzo, 오리엔탈 요리를 제공하는 Du Fu,  일식 인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CHO,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D'Cuisine 등 각종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고 Lobby Lounge에서는 상쾌한 음료와 간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현지 민족 장식품과 건축 양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평면 TV, 냉장고, 안전 금고 등의 편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깨끗한 수건 세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도나 호텔 양곤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 Chatrium Hotel Royal Lake Yangon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은 양곤 UN 정보 센터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에서는 쉐다곤 파고다, 스콧 시장 등의 여러 주요 명소까지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호테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3곳의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 서양식, 일식, 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견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소파, 미니바, 욕조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으며, AC 및 USB 소켓 포트가 모든 객실에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멋진 수영장과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즈 가든 호텔 양곤 Rose Garden Hotel Yangon


로즈 가든 호텔 양곤은 양곤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여러 관광 명소까지 유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음 비즈니스 센터, 구내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구내의 Foyer Bistro에서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케이블/위성 TV, 에어컨, 휴식 공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양곤 맥스 Novotel Yangon Max


노보텔 양곤 맥스는 쉐다곤 파고다에서 3km 거리에 있는 호텔로 국제공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멋진 전망의 수영장, 당구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전망을 갖춘 객실은 휴식 공간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리한 부대시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슐레 샹그리라 양곤 Sule Shangri-La Yangon


슐레 샹그리라 양곤은  쉐다곤 파고다, 국립박물관, 차이나타운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afé Sule는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선보입니다. 현지 음식과 아시아식 퓨전 요리부터 서양식 별미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를 자랑하는 특별 석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위성 TV, 미니바,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림질 시설과 전용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