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모스크바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러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2.

노보텔 모스크바 시티 Novotel Moscow City


모스크바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한 노보텔 모스크바 시티는 엑스포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Delovoy Tsentr 지하철역은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며, 스파 센터, 피트니스 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터키식 한증탕이나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구내에 마련된 마사지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에 아피몰 쇼핑센터가 있으며, 모스크바 스카이데크는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파스텔 색상의 인테리어와 우아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 평면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카테리나 시티 호텔 Katerina City Hotel


모스크바 강에 자리한 카테리나 시티 호텔은 파벨레츠카야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800m 떨어진 파벨레츠카야 기차 터미널을 이용하면 도모데도보 공항까지 환승 없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Stockholm에서는 풍성한 조식 뷔페와 스칸디나비아, 유럽 및 러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Alex Bar에서 음료 또는 전통 보르시 수프를 맛볼수도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는 방음 시설이 설치된 벽 및 모스크바 강, Novospasskiy 수도원 또는 아늑한 호텔 안뜰의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생수, 차/커피와 안전 금고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책상이 놓여 있으며 욕실에는 바닥 난방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전더리 호텔 소비에츠키 Legendary Hotel Sovietsky


레전더리 호텔 소비에츠키는 디나모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피트니스 센터, 나이틀 클럽,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골든 링 호텔 모스크바 Golden Ring Hotel Moscow



골든 링 호텔 모스크바는 스몰렌스카야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붉은 광장, 크렘린 등의 관광 명소까지 10분이 소요됩니다.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뷰티 살롱 등의 스파 시설이 있고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장비가 완비된 회의실 등 여러 비즈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연회 시설도 있습니다. 최고층에 위치한 Panorama Restaurant 및 Winter Garden Restaurant에서는 유럽식 요리과 현대적인 러시아식 요리 Suzdal Hall에서는 라이브 하프 연주를 감상하며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Diamond 로비 바에서도 음료와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고급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멋진 경관등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마메종 올-스위트 스파 호텔 포크로브카 Mamaison All-Suites Spa Hotel Pokrovka Moscow



마메종 올-스위트 스파 호텔 포크로브카는 쿠르스카야 지하철역과 치스티예 프루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어서 카페, 사무실, 레스토랑, 쇼핑가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호텔의 스파 센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실, 사우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지상층에 위치한 Meat&More Restaurant에서는 유럽 및 러시아 요리를 선보이며 구내 바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 메이커를 비롯한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잘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멋진 수영장,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