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뮌헨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독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1.

앰비언스 리볼리 Ambiance Rivoli


앰비언스 리볼리는 젠틀링 지구에 위치한 이 디자인 호텔로 하라스역에서  100m 거리에 있으며 마리엔플라츠 광장에서 지하철로 5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Rivoli에서는 풍성한 조식 뷔페가  매일 아침 제공되고 JOLIE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칵테일과 함께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로비에서 무료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음 시설 완비된 객실은 평면 TV, 목재 바닥,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대리석 또는 화강암으로 마감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수페리어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라이메르 호프 암 슐로스 님펜부르크 Laimer Hof am Schloss Nymphenburg


뮌헨 서부에 위치한 라이메르 호프 암 슐로스 님펜부르크는  님펜부르크 궁전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 히르쉬가르텐 맥주 정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차와 커피는 온종일 로비에서 제공되며 도보로 10분 거리에서 수많은 레스토랑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스타일로 장식된 객실은 위성 TV, 책상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라이메르 호프 암 슐로스 님펜부르크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코쿤 센들링거 토르 Cocoon Sendlinger Tor


코쿤 센들링거 토르는 뮌헨 시내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뮌헨 중앙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고  토르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을 운영 중입니다. 트렌디한 로비 바는 코쿤 볼 의자, 폭포 및 오픈 벽난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 시설, iPod 도킹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 및 다양한 DVD 타이틀을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서는 탁 트인 알프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청결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암비엔테 뮌헨 Hotel Ambiente Munich


뮌헨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암비엔테 뮌헨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옥토버페스트 개최지인 테레지엔비제 등이 있으며 중앙 기차역은 호텔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인 객실은 TV 세트, 미니바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라 메종 Hotel la maison


호텔 라 메종은 디자인 호텔로 영국 정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뮌헨 시내 중심가에서 지하철로 4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재 바닥과 지하 난방 시스템을 갖춘 창의적인 디자인의 객실은 작은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정원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