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잘츠부르크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오트리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5.

마이닝거 호텔 잘츠부르크 시티 센터 Meininger Hotel Salzburg City Center


마이닝거 호텔 잘츠부르크 시티 센터는 구시가지에서 2km 떨어진 곳에 취이한 호텔로 ZIB 쇼핑센터는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잘츠부르크 대성당 미라벨 정원, 모차르트 생가는 도보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스키 보관소를 운영하고 있고 당구 및 테이블 축구 게임,텐도 위 게임과 기타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서 탁 트인 시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현대적인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고 공용 주방 및 세탁 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어 잘츠부르크 호프 Der Salzburger Hof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데어 잘츠부르크 호프 미라벨 궁전과 올드타운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대형 평면 케이블 TV, 무료 영화 대여가 가능한 블루레이 및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고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차,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NH 잘츠부르크 시티 NH Salzburg City


NH 잘츠부르크 시티는 잘츠부르크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미라벨 궁전 및 정원이 3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휴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오스트리아 요리, 세계 각국의 음식, 잘츠부르크 특선 요리, 일일 조식 뷔페를 선보이며 로비 바는 음료, 칵테일, 스낵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 바 및 여름 테라스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TV, 무료 Wi-Fi, 미니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텔 원 잘츠부르크-미라벨 Motel One Salzburg Mirabell


모텔 원 잘츠부르크-미라벨은 미라벨 궁전에서 도보로 10분, 잘츠부르크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바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세련된 객실은 평면 위성 TV, 이동 가능한 책상, 휴식 공간,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친절한 직원, 청결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버그랜드 호텔 잘츠부르크 Bergland Hotel Salzburg


버그랜드 호텔 잘츠부르크는 잘츠부르크 중심부의 조용한 위치에 자리한 성인 전용 호텔로 1912년부터 가족이 운영해온 금연 호텔입니다. 미라벨 궁전, 의회 센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지 유기농 재료 및 공정 무역 재료로 만들어진 아침을 즐길 수 있고 아늑한 뮤직룸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각기 다르게 꾸며져 있으며, 넓은 욕실을 자랑합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salzburg: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