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소렌토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이탈리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6.

팔라조 과르다티 Palazzo Guardati


팔라조 과르다티  해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타소 광장의 버스 정류장에서  20m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옥상 테라스에서는 항구와 나폴리 만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의 일광욕용 의자에서  휴식을 즐기고, 바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는 수많은 레스토랑, 바가 있습니다. 객실은 대리석 욕실,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무라노 유리 샹들리에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플라자 호텔 소렌토 Plaza Hotel Sorrento


플라자 호텔 소렌토는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으며 타소 광장과 기차역에 가깝습니다. 시설이 갖추어진 테크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힐튼 소렌토 팰리스 Hilton Sorrento Palace


힐튼 소렌토 팰리스는 타소 광장에서 1km 떨어져 있는 호텔로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일광욕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니스 코트도 갖추고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의 레스토랑에서는 해산물 요리와 나폴리 전통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TV, 미니바 및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티레니아 해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 숙박 시, 전용 수영장 및 풍성하고 다양한 뷔페 요리가 항상 제공되는 Settimo Lounge를 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엑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팔라초 몬테푸스코 를레 Palazzo Montefusco Sorrento


팔라초 몬테푸스코 를레는 소렌토 중심한 위치한 호텔로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소렌토 항구와 가깝고 요트로 인근 섬을 둘러보실 수 있으며  요청시 나폴리 카포 디 치노 공항 까지 셔틀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채널의 시청이 가능한 LED TV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넓고 밝습니다. 욕실에는 스파 샤워 시설과 무료 슬리퍼 및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라 파보리타 소렌토 Grand Hotel La Favorita Sorrento


소렌토 중심에 있는 그랜드 호텔 라 파보리타 소렌토는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나폴리 만과 베수비오 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일광욕 테라스와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춘 호텔입니다.  à la carte restaurant에서는 소렌토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지중해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바에서는 스낵과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비에트리 타일로 마감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 TV와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슬리퍼,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지나 소렌토 Hotel Regina Sorrento


호텔 레지나 소렌토는 소렌토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야외 피트니스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고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나폴리 만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멋진 경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sorrento: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