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뮤지컬 빌리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할인 예약하기

트레브 2011. 9. 30.

 

런던 뮤지컬 빌리 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할인 예약하기

빌리 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빌리 엘리엇은 200년 제작된 동명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가난한 탄광촌에 사는 빌리의 성장기를 그린 뮤지컬입니다. 2005년 영국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빌리 엘리엇은  영화를 보고 감명을 받은 팝의 저장 엘튼 존이  작곡을 했고, 작사는 원작 소설의 작가인 리 홀이 맡았으며 영국 최고의 안무가 피터 달링의 안무와 함께 스티븐 달드리가 연출했습니다.

 

빌리 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의 줄거리는 ?

주인공 빌리는  영국 북부의 가난한 광산촌에서 엄마 없이 살고 있습니다. 광부인 형과 아버지는 파업 상태이고, 빌리는 가족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할아버지의 오래된 권투장갑을 끼고 체육관을 찾습니다. 체육관에서는 권투 교실과 발레 교실이 함께 열리고 있었는데, 빌리는 자신의 발리 손보다 훨씬 능란하게 움직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발레 선생님인 윌킨슨 부인의 독려에 힘입어 권투를 그만두고 발레교실로 옮기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빌리의 아버지는 곧 그를 말리지만 빌리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고 런던의 로얄발레학교 입학 시험을 보라고 격려해 주는 윌킨슨 부인과 함께 열심히 오디션을 위해 준줍니합니다. 그리고 빌리의 춤은 본 아버지곧 발레만이 탄광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탈출구입을 깨담고 빌리를 런던으로 보내기 위해 돈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빌리 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의 공연장 –빅토리아 팰러스 시어터 (Victoria Palace Theatre)

     


  

1911년 개장한 빅토리아 팰러스 시어터 (Victoria Palace Theatre) 는  3개층에 1550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극장은1층의 스톨(Stall)과 2층의 드레스 써클(Dress Circle) 그리고 3층의 어퍼 써클 (Upper Circle)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빅토리아 팰러스 시어터 (Victoria Palace Theatre) 는 빅토리아 역 바로 앞 위치해 있습니다.

 

빌리 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온라인 할인 예약 사이트

빌리엘리엇은 온라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쉽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예매 사이트 링크 저녁패키지 예매 사이트 2코스 저녁+스톨 스톨(Stall) 드레스 써클(Dress Circle)  어퍼 써클 (Upper Circle)
London Theatre Direct 2코스 + 스톨 할인가 :£60.00

할인가 : £42.50~

할인가 : £42.50 ~ 할인가: £32.00 ~
Theatre Tickets Direct 2코스 + 스톨

할인가 : £62.5~

할인가:£44.50 ~ 할인가:£33.50~
Lastminute.com  


할인가:£44.50 ~ 할인가:£33.50~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관련 글

런던 시어터 다이렉트에서 런던뮤지컬 할인 예매하기
시어터 티켓 다이렉트에서 런던 뮤지컬 과 저녁을 할인 예매하여 저렴하게 즐기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