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뮤지컬 과 저녁을 할인 예매하여 저렴하게 즐기기

트레브 2011. 1. 21.

런던 뮤지컬 과 저녁을 할인 예매하여 저렴하게 즐기기



런던은 물가가 비싸긴 하지만 한국보다 저렴한 한 것도 종종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뮤지컬인데요. 특히나 한국에서 내한팀이 공연하는 뮤지컬 한번 보려면 참 많은 부담이 되죠.  런던의 뮤지컬이 한국보다 저렴하긴 하지만 여전히 뮤지컬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더군다나 저녁에 하는 뮤지컬 보려면 외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더 가중되기도 하죠.

이럴 때 유용하게 이용할 만한 곳이 있습니다. Theatre Tickets Direct (바로가기 링크) 란 싸이트 인데요. 여기서는 뮤지컬 티켓 저녁 식사권을 같이 묶어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가 할인 되는 지 직접 보고 판단해 보세요.

먼저 Theatre Tickets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좌측 카테고리에 보이는“Show & Meal Packages” 를 클릭하세요.

 

 판매하는 뮤지컬 리스트가 쭉 나오죠.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 볼께요.

 

We Will Rock You 가 있네요. 저녁과 팩키지로  49 파운드 하네요.  

원하는 날짜에 표가 있는 지 확인해 보기 위해 “Buy Tickets” 을 클릭합니다.

티켓 수 과 관람 예정일을 선택하고 “Check availability” 를 클릭합니다.

4월 19일로 선택 할께요. 19:30 분 공연이 있네요. “19:30” 을 클릭합니다.

4월 19일 60파운드 하는 가장 좋은(비싼) 종류의 관람석 과 루비 블루란 식당에서의 2코스 저녁 식사가 합해서 49파운드네요.

일단 싼 것 같긴 한데 다른 싸이트 하고 비교를 해 보죠.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티켓마스터 (바로가기 링크) 와 비교해 볼께요.

티켓마스터 싸이트 접속해서 검색창에 “We will Rock you” 를 입력하고 “Search” 를 클릭합니다.

We will Rock you 가 날짜 별로 표시되네요. 스크롤을 내리고 페이지를 넘겨서 4월 19일을 찾을 께요.

4월 19일 자 We will Rock you 를 찾았으면 “Find Tickets” 을 클릭합니다.

관람석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Use the Map” 을 클릭하세요.

무대와 가까워서 비싼 “Stalls” 를 클릭합니다.

제일 앞에서 부터 상당히 뒷쪽 부분까지 티켓 60 파운드에 수수료 8파운드 까지 해서 68 파운드에 팔고 있네요.

Theatre Tickets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서는 저녁 식사 포함해서 49 파운드 인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살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이제 식당을 확인해 볼께요. 패키지에 포함된 식당이라서 형편 없는 식당일 수도 있잖아요.

 

루비 블루 싸이트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먼저 식당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해 볼께요. 상단에 있는 “Location” 을 클릭합니다.

주소와 지도가 표시되죠. 구글 맵 (바로 가기 링크) 에서 다시 확인 해 볼께요.

We will Rock you 가 하는 도메인 테아터 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떨어져 있어요. 이 정도면 크게 부담 없는 거리 인것 같네요.

다시 루비 블루 싸이트로 돌아와서 식당 내부를 구경해 볼께요. 상단에 있는 “Photo Gallery”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우측 사이드에 있는 “Restaurant” 를 클릭합니다.

화려한 식당은 아니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이제 가장 중요한 메뉴를 살펴보죠. 상단에 있는 “Menu”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우측 사이드에 “Pre Theatre Menu” 가 있네요. PDF 문서를 다운 받아서 열면 됩니다.

스타터와 메인 요리의 2 코스 식사네요. 스테이크 나 연어요리는 좀 비싸서  추가요금을 내야 됩니다.

메뉴에 있는 가격과 비교해 보면  스타터 5 ~ 5.5 파운드 메인요리 11 파운드 약 16파운드 정도의 식사를 제공하네요.

그래서 종합해서 보자면 68 파운드 하는 뮤지컬 티켓과 16 파운드 하는 식권을  합해서 84파운드의 티켓을  49 파운드에 구매할 수가 있는 거죠.

이 정도면 여기서 티켓을 구매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네요.

 

티켓 구매를 위해 다시 Theatre Tickets Direct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우측 사이드 바 위쪽에 있는 “Login” 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을 위해 신상 정보를 입력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티켓을 우편으로 받을 것이 아니라면 주소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름과 이메일 주소는 신경 써서 기입하세요.

신상 정보 입력이 제대로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 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다시 첫 페이지로 돌아 왔네요.  “Show & Meal Packages” 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뮤지컬 선택 후 “Buy Tickets” 을 클릭합니다.

티켓 수 와 관람 예정일을 선택하고 “Check availability” 를 클릭합니다.

공연예정일에 있는 시간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티켓을 선택하고 “Add to basket” 을 클릭해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표시된 정보를 확인하고 수령 방법을 선택합니다. 매표소에서 직접 수령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저렴하니 매표소 수령을 추천합니다.

“Box office collection” 체크 후 “Process to checkout” 을 클릭해 결제 창으로 이동합니다.

 

표시된 정보를 확인하고 지불 방법을 선택합니다. 카드로 결제할 시에는 “Debit/Credit card” 를 클릭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 동의를 체크하고 “Proceed” 를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카드 종류에 따라서 카드 비밀번호를 요청하기도 하는데 그때 비밀번호를 또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약간의 시간이 흐른 후에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영수증이 오는데 그 영수증을 출력해서 극장 매표소에 가서 보여주면 뮤지컬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식당은 뮤지컬 관람 전에 이용이 가능하고 식당 이용가능 시간은 영수증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시간에 맞추어서 식당에 가서 예약자의 이름을 말하면 예약된 자리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Theatre Tickets Direct (바로가기 링크) 을 잘 이용해서 물가 비싼 런던에서 뮤지컬과 저녁식사 저렴하게 즐기세요. 미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