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나고야 가성비 좋은 나홀로 여행객 추천 비즈니스 호텔 [일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5.

산코 인 나고야 후시미 Sanco Inn Nagoya Fushimi


산코 인 나고야 후시미는 JR 나고야 역에서 택시로 6분 거리에 있고 나고야 성은 기차로 17분, 주부 국제공항은 숙소로부터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자동판매기 등의 기타 편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담요, 바지 전용 다리미, 다림질 시설, 및 휴대전화 충전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유선 인터넷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식과 서양식 요리로 구성된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유료 채널을 시청 가능한 평면 TV, 전기 주전자와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유카타 가운, 냉장고와 티서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산코 인 나고야 후시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Hotel Trusty Nagoya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는 후시미 역에서 도보로 4분, 나고야 성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Wi-Fi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 수하물 보관소가 있습니다. Lounge Cuore Restaurant은 낮 시간대에는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며, 저녁 시간대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에는 미니바, 책상과 TV 세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구나스위트 나고야 Lagunasuite Nagoya


라구나스위트 나고야는 활기찬 사카에 지역에 위치한 현대적인 호텔로 사카에 지하철역과 사카에마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컨시어지, 수하물 보관소 등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 시 드라이클리닝과 기타 세탁 서비스를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주차장은 일일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조식은 예약 시 호텔 레스토랑에서 07:00~09:00 사이에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카펫 바닥, 에어컨, 가습기, 냉장고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레타케 인 나고야 히사야오도리 Kuretake Inn Nagoya Hisayaodori


쿠레타케 인 나고야 히사야오도리는  오아시스 21에서 700m, 나고야 성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고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책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코 인 나고야 니시키  Sanco Inn Nagoya Nishiki


산코 인 나고야 니시키는 도시가 보이는 최고층에 위치한 호텔로 사카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고 JR 나고야 신칸센 역에서 지하철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형 대중탕을 갖추고 있고 음료 자판기와 유료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의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에는 인터넷 PC와 프린터가 있습니다. 무료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벽걸이형 평면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리퍼와 공기 청정기/가습기도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