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교토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일본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7. 23.

교토 도큐 호텔 Kyoto Tokyu Hotel


교토 도큐 호텔은 니시혼간지 사원  근처의 고급 숙박 시설로 교토 역에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30 개의 객실은 깨끗하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3 곳의 레스토랑과 티 라운지 및 바가 있습니다. 작은 피트니스 센터, 뷰티 살롱, 스파 및 기념품 가게가 호텔 내에 있지만 수영장은 없습니다.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The Westin Miyako Kyoto


499개의 객실을 갖춘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1900 년에 영업을 시작한 유서깊은 호텔로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동맹군 장교를 수용했었고 현재는 전 세계의  외교관들이 많이 투숙하는 곳입니다. 교토의 동쪽 산기슭에있는 교토의 매력적인 히가시야마 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위치는 시내 중심에서 조금 벗어나 있어서 대중 교통으로 약 20 분이 걸리지 만, 사원과 박물관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기온 지구와 교토 역까지 무료 셔틀 버스가 운행됩니다.  실내 및 실외 수영장과 스파, 일본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비롯한 여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교토 Hyatt Regency Kyoto


하얏트 리젠시 교토는 역사적인 히가시야마시치조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토 역까지 차로 7 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리즘 장식으로 꾸며진 189 개의 고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넓고 심플하며 가벼운 목재 장식과 커다란 화강암 욕실, 대형의 샤워 룸과 별도의 욕조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클래스, 스파를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교토 호텔 오쿠라 Kyoto Hotel Okura


교토의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인 교토 호텔 오쿠라는 322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은 도시의 스카이 라인 전망을 제공하며 넓은 객실과 6 개의 구내 레스토랑, 베이비 룸, 무료 Wi-Fi 등의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교토 시청, 혼노지 사원, 시마즈 재단 기념관 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고급 세면 용품, 미니 바 및 커피 메이커가있으며 다양한 일식, 서양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