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가오슝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카오슝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2.

풀론 호텔 가오슝 Fullon Hotel Kaohsiung


풀론 호텔 가오슝은  Yang Chengpu MRT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고 오슝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무료 주차,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며  계절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호텔의 사우나 룸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 및 복사 서비스를 갖춘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Happy Garden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중국 요리를 드실 수 있으며, 음료와 다과는 Premier Lounge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실내 안전 금고, 전기 주전자와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수영장이 으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습니다. 




샤토 드 신 호텔 가오슝 Chateau de Chine Hotel Kaohsiung


샤토 드 신 호텔 가오슝은 Jixian Yanchengpu MRT 역과 아이허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류허 야시장과 카오슝 기차역까지는 차로 10분이 걸립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2개의 레스토랑도 갖춰져 있고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비즈니스 센터, 수하물 보관소 등도 운영되고 컨시어지 서비스 및 무료 전용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Pin Japanese Restaurant에서는 일식을 즐길 수 있으며 Harbour Cantonese Restaurant에서는 딤섬 등 홍콩의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카펫이 깔린 객실에는 에어컨, 금고, 커피/차가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즈 호텔 Lees Hotel


리즈 호텔은 가오슝 우푸 여행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오잉 고속기차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편안한 사우나 및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고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편안한 마사지 테라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Cercle Buffet는 미국식 요리를 선보이며, Flavors Cantonese Cuisine & Tea House에서는 정통 홍콩 딤섬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원목 가구를 갖춘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풍기며  32인치 평면 TV, 미니바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 셴 인터내셔널 호텔 Han Hsien International Hotel



한 셴 인터내셔널 호텔은 레드 노선의 센트럴 파크 지하철역에서 단 1.1km 떨어져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도 운행합니다. 실내 수영장, 스파 센터, 회의실 및 연회 시설을 보유하고 있고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구내에 상점도 자리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엄선된 각종 광둥식 특선 요리, 서양식 요리 및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 많은 식당과 야시장이 있습니다.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소파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 Ambassador Hotel Kaohsiung


앰배서더 호텔 가오슝은 아이허  기슭에 자리해 있으며, 가오슝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독서를 위한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가 있고 .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Aloha Garden은 중국과 서양 요리를 제공하며, 전통적인 대만 간식을 Canton Court , Szechuan Court 에서 광둥과 사천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음료는 Ru-I Lounge 및 Sky Lounge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세련된 디자인의 넓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바, 전기 주전자와 위성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