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방콕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3.

탈락키아 부티크 호텔 Talakkia Boutique Hotel


탈락키아 부티크 호텔은 후아 람퐁 MRT 역은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삼펭 시장에서 1.1km, 팟퐁에서는 1.9km 거리에 있습니다. MBK 쇼핑몰은 2km 떨어져 있습니다. 구내에는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도시의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몬티 호텔  Lemontea Hotel


레몬티 호텔은 프라투남 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판팁 플라자 IT 몰에서 도보로 10분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주차장과 안전 금고 시설을 제공하고 있고 정원에서 레저 활동을 즐기며 휴식도 취하실 수 있습니다. Biscuit Bar & Restaurant은 맛있는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와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핀 호텔  fyn hotel


프라투남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은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공할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수화물 보관소,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냉장고, 평면 케이블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옷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란한 침실,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라 플레이스 Tara Place


타라 플레이스는 카오산 로드 방콕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리셉션을 운영하고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휴식 공간, 미니바,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반 케이 매니지드 바이 블리스톤 호텔  Baan K Managed by Bliston Hotel



반 케이 매니지드 바이 블리스톤 호텔은 Lumpini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스튜디오는 40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발코니 및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거실에는 소파 세트와 홈시어터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