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베이징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중국 북경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3.


머큐어 왕샹 베이징 Mercure Wanshang Beijing


스징산 지구에 위치한 머큐어 왕상 베이징은 바자오 놀이공원역에서 7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미니 바, 에어컨, 전용 욕실 등이 잘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리바 베이징 웨스트 호텔 & 서비스 아파트먼트 ARIVA Beijing West Hotel & Serviced Apartment


쑤저우제역에서 400 미터 바거우역에서 800 미터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아리바 베이징 웨스트 호텔 &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스파, 사우나, 실내수영장,피트니스 센터등과 같은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여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업무용 객상, 욕조,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등을 잘 갖추고 있고, 세면도구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너 몽골리아 그랜드 호텔 Inner Mongolia Grand Hotel


339 개의 객실을 갖춘 이너 몽골리아 그랜드 호텔은  지하철 둥단역과, 둥청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발렛 파킹,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고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perial Restaurant에서는 중국 식사를, Flavor Restaurant에서는 아시아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 및 미니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파크 플라자 베이징 사이언스 파크 Park Plaza Beijing Science Park


즈춘루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파크 플라자 베이징 사이언스 파크는 피트니스센터, 마사지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과 같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388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하이 진장 호텔 Xinhai Jinjiang Hotel


신하이 진장 호텔은 덩스커우 지하철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파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뷰티살롱 및 키즈풀도 이용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 채널 및 미니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객실 내 금고, 객실 내 무선 인터넷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