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시앰립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럭셔리 호텔 [앙코르 와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

아사낙 당코르 부티크 호텔 Asanak D'Angkor Boutique Hotel


아사낙 당코르 부티크 호텔은 앙코르와트에서 차로 10분 거리, 올드 마켓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툭툭을 통한 공항 셔틀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야외 수영장, 일광욕용 데크,비즈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를 갖추고 있어서 수하물 보관소, 세탁, 환전 및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에서 캄보디아식 요리와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건축 양식과 전통적인 크메르식 실내 양식을 지니고 있으며, 수영장 전망을 자랑합니다. 방음 시설, 에어컨 및 테라스도 구비되어 있고 객실은 평면 TV 및 미니바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 독립형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리 부티크 호텔 Kiri Boutique Hotel


올드 마켓과  펍 스트리트에서 불과 1km 떨어진 키리 부티크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전통적인 크메르풍 호텔로 공항에서 차로 15분이 떨어져 있고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세탁/다림질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투어 서비스, 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층에 위치한 Kajata Terrace & Bar에서는 다양한 캄보디아 요리와 서양 요리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발코니를 비롯해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 책상, 미니바,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무료 세면도구,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빌 코트야드 Reveal Courtyard


올드 마켓, 펍 스트리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리빌 코트야드는  야외 수영장,티켓 서비스와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 데스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밝은 색감으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소파, 미니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및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레져 오아시스 호텔 Treasure Oasis Hotel


트레져 오아시스 호텔은  시엠립 타운에서 차로 5분, 시엠립 국제공항에서 8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무료 왕복 공항 셔틀도 제공됩니다.  피트니스실에서 운동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시설과 도서관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크메르, 아시아, 서양 요리를 선보이며 룸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 미니바, 차/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메무아 디' 앙코르 부티크 호텔 Memoire d' Angkor Boutique Hotel


메무아 디' 앙코르 부티크 호텔 펍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풀 사이드 바가 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고 스파에서 편안하게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요리 강좌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상품 예약과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Ozentik Restaurant에서는 정통 캄보디아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디자이너 가구로 꾸며져 있고 각 객실은 전기 주전자, 커피/차, 슬리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 노트북 크기의 개인 금고 및 책상이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칫솔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카 로스 호텔 Sokha Roth Hotel


시엠레아프 도심 내 조용하고 한적한 지역에 자리에 위치한 소카 로스 호텔은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구내 바를 방문해 보세요.  피트니스 짐, 마사지 서비스, 24시간 제공되는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크메르와 아시아, 서양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수영장 또는 정원의 전망을 제공하는 객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욕조,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