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다낭 추천 럭셔리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Hyatt Regency Danang Resort & Spa [베트남 다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5.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아름다운  백사장을 따라 자리 잡고 리조트의 하나의 고급 마을과 같은 느낌입니다. 대규모 부지에는 레지던스, 호텔 객실 및 스위트를 수용하는 9 층 , 2 층 건물과 전용 출입구 및 정원이있는 대형 빌라가 있고  빵집과 카페가있는 슈퍼마켓도 있습니다. 골프 카트는 리조트의 중심부의 로비, 레스토랑, 메인 풀과 레지던스 빌라 사이를 운행합니다. 활기찬 분위기의 리조트는 많은 거리를 걸어서 이동해야 하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곳이 많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즐겨 차는 리조트입니다.  



호텔의 디자인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하며 공용 공간과 객실에 현지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 있습니다. 북부 베트남 도자기, 호이안의 등과 같은 베트남 전통 예술품들이 천장, 벽 및 야외 공간을 장식합니다.  조각 정원과 잔디, 돌로 만들 산책로,  나무와 멋진 색상의 장식이  현대적인 느낌을 더 해주며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리조트는 194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159 개의 1 베드룸 베드룸 레지던스와 22 개의 3 베드룸 베드룸 빌라를 포함한 총 375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성 색조의 단순한 선, 테라스의 바구니, 보트 선반, 베트남 북부의 도자기, 호아인의 짚으로 만든 등과 같은 전통적인 베트남 요소가 결합된 세련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발코니, 소파 베드,  킹 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고 스위트 룸은 스탠다드 룸의 두 배 크기이며, 에스프레소 메이커, 대형 냉장고 , 욕실에 TV 스피커와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 전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9 층 건물에  있으며  1 베드룸이나 3 베드룸  레지던스에는  완비 된 주방, 커다란 창문이 있는 별도의 거실이 있습니다. 빌라는 부지 내 별도의 구역에 있으며 침실이 3 개 있으며 침실 중 하나는 보모나 버틀러를 위한 것으로, 메인 하우스 바깥에 위치합니다. 모든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과 완비된 주방이 있는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



리젠시 클럽, 스위트 룸 및 빌라 투숙객은 전용 수영장 및 저녁 시간에 칵테일 및 전채 요리, 유럽식 아침 식사 , 무알콜 음료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리젠시 클럽 라운지를 하루 종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풀, 어린이를위한 슬라이드가 포함 된 총 5 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3 개의 메인 풀은 긴 운하를 통해 분수와 연결되어 있으며 크고 아름답습니다.  주변에는 모래 바닥과 장난감이 있는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다섯 번째 수영장은 스파와 체육관 옆에 위치하며 일반적으로 주로 성인이 이용하기 때문에 조용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의  스파는 특히 화려합니다. 스파는 부드러운 중성 색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신선한 향기, 부드러운 음악, 연못이있는 매력적인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얼굴 트리트먼트, 바디 스크럽 , 네일 서비스, 허브 핫 스톤 마사지와 같은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10 개의 트리트먼트 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는 에어컨이 설치되고 햇빛이 드는 넓은 공간에 위치에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피트니스 기구를 갖추고 있고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및 여성용 로커 룸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월풀, 냉탕, 스팀룸 ,사우나가 있고  휴식을 위한 아름다운 안뜰이 있습니다.




요가, 아침 스트레칭, 명상 세션, 에어로빅 및 수영장 운동 강습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이탈리안 음식을 제공하며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실내외에서 제공되는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Pool House 가장 캐주얼 한 레스토랑으로 스프링 롤, 햄버거, 샌드위치, 디저트를 포함한 베트남 및 서양의 편안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유리 파빌리이 있는 Beach House 에서는 해산물 및 그릴 메뉴가 저녁식사로 제공됩니다. 


 룸 서비스는 24 시간 이용 가능하고 객실 내에서  직접 요리를 하려는 투숙객은  빵집과 카페가 있는 현장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키즈클럽이 있는데 시간당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Wii, 비디오 게임, 당구대, 예술과 공예를 위한 작은 테이블, 낮잠을 잘 수 있는 방이 있고 놀이터, 암벽 등반벽, 야외 배구 코트를 갖추고 있으며 보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볼룸, 7 개의 회의실, 행사를 위한 2 개의 야외 공간 등 첨단 시청각 장비가 갖춰진  회의 공간이 있습니다. Wi-Fi는 호텔 전역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다낭과 호이안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해변가의 대지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Marble Mountains은 호텔에서 차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낭 시내는  15-20 분 안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호이안 올드 타운은 약 30 분이 소요되고  다낭 국제공항은 차로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