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나짱 추천 럭셔리 리조트 호텔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 Evason Ana Mandara Nha Trang [나트랑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4.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은 나짱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비치 프런트 호텔입니다. 무성한 정원은 입구 바로 안쪽에서 건물 전체로 이어져 있어서 그늘과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야외 로비는 목재 의자와 높은 천장 아래의 탁자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로비 옆에는 작은 호수에는 잉어가 있고, 새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넓은 복도에는 벽에 베트남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럭셔리한 리조트의 주요 방문객은 커플들이 많지만 부부, 친구,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도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조식 뷔페 와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 인 Pavilion에서 푸짐한 맛있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좌석은 실내, 베란다 해변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na Beach House는 수영장과 해변가에 위치한 캐주얼 한 야외 공간으로 해산물과 지중해 요리를 메뉴로 제공합니다. 두 개의 수영장은 아름다우며 해변을 내다 볼 수 있는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고 파라솔과, 탁자,  쿠션이 있는 라운지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Six Senses Spa 는 해변가의 아름다운 야외 열대 정원에 위치해 있으며 전통 베트남식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현대적인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커다란 창문은 자연 채광을 제공합니다. 테니스 코트도 있으며 해변에서는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춘 키즈 클럽은  상주 직원이 있어서 안전하게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비즈니스 센터에는 컴퓨터, 서적, TV 및 회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구내 상점에는 스파 제품, 의류 및 보석류가 판매됩니다. Wi-Fi는 호텔 전역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열대 식물이 가득한 대지에 자리 잡은 17 채의 빌라에 자리잡은 객실은 현대적인 고급 스러움과 전통적인 베트남 식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짙은 색조의  목재 가구는 타일이나 나무 마루로 장식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높은 천장이 있습니다. 


디럭스 비치 프론트, 시뷰 룸에는 짠 대나무 천장 패널이나 노출 된 나무 기둥과 같은 멋진 장식으로 고급 스러움을 더합니다.  캐노피 침대의 상단에는 모기장이 설치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천장 선풍기, 금고, 국제 채널이 장착 된 평면 TV, DVD 플레이어, 무료 Wi-Fi, 차 / 커피 메이커, 미니 바가 있습니다. 욕실은 카운터 싱크대와 별도의 샤워 시설 및 욕조가 있는 구조로  크고 현대적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야외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으며,  멋지게 장식 된 테라스가 있습니다. 정원이나 해변을 전망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은 해변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리조트는 조용한 곳이지만 도로 가까이에 있는 객실은 약간의 거리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 호텔은 나짱의  가장자리에있는 Tran Phu Boulevard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짱 시내는 도보로 15분 차로 5분의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바다 건너의 Vinpearl  파크는  케이블 카를 타야 하는데 호텔에서 30 분이 걸립니다.  리조트는 모든 것들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리조트에 지내는 동안 이곳을 벗어나지 않는 투숙객도 많습니다. 캄란 국제 공항 (Cam Ranh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차로 40 분이 소요되고  전용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