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루앙프라방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 라오스 루앙프라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


루앙 프라방 인 Luang Prabang Inn


루앙 프라방 보트 선착장과 야 시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루앙 프라방 인은 루앙 프라방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들을 위해 카페, 무료 셔틀버스, 세탁 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여유를 만끽하실 수 있는 아늑한 정원도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을 잘 갖추고 있고 객실 내 무선 인터넷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 또한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넓은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루앙 프라방 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젠 남칸 부티크 리조트 Zen Namkhan Boutique Resort


정글에 둘러싸인  젠 남칸 부티크 리조트는  시내 중심지와 루앙 프라방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야와 수영장,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뷰티살롱, 카페, 마사지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아시아 및 지중해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대부분의 식사는 현지 시장에서 구입하거나 리조트 정원에서 재배한 허브 및 채소를 이용해 요리됩니다.

객실에서는 전용 발코니를 통해 남 칸 강(Nam Khan River) 또는 주변 산지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고  차/커피 메이커 및 모기장이 제공됩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아름다운 전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젠 남칸 부티크 리조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더 생추어리 호텔 루아프라방 The Sanctuary Hotel Luang Prabang


다라 마켓에서 2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더 생추어리 호텔 루아프라방은  야시장에서 500m 떨어져 있으며 루앙 프라방 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고  세탁, 셔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무 바닥으로 마감된  30개의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은 무료 세면도구 및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더 생추어리 호텔 루아프라방 상세시설 예약가격 확인



산티 리조트 앤 스파 Santi Resort & Spa

루앙 프라방 외곽에  자리잡은 리조트는  루앙 프라방 공항과 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야외수영장과 편안한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테니스, 세탁/드라이클리닝 서비스, 투어 예약, 티켓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Torseng Restaurant에서는 공연을 감상하며 현지 요리와 다양한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Kinnaree Cafe, Pool Bar, Lobby Terrace Bar에서는 간단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리조트의 객실 스위트에는 주변 산을 전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에서 위성 TV, 24시간 영화 채널, 미니바를 즐기실 수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멋진 전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산티 리조트 앤 스파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루앙 프라방 레젠드 호텔 Luang Prabang Legend Hotel

다라 시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루앙 프라방 레젠드 호텔은  주변은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고 차로 10분이면 루앙프라방 국제공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라운지, 카페를 갖추고 있고 콘시어지 서비스, 셔틀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 무료 WiFi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제공되고 발코니, 미니바,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앙 프라방 레젠드 호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