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삿포로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 일본 삿포로 추천 호텔]

트레브 2018. 2. 26.

프레임 호텔 삿포로 Frame Hotel Sapporo


스스키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는  프레임 호텔 삿포로는   JR 삿포로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거리, 다누키 코지 쇼핑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신치토세 공항은 기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대중 목욕탕을 갖추고 있고  공용 라운지에서 잡지를 읽을 수 있으며, 마사지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내에 코인세탁기가 있으며,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Fukinoto 레스토랑에서 일본식이나 서양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바지 전용 다리미를 대여해 객실 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식 유카타 가운이 제공되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내추럴 핫 스프링 프리미어 호텔 캐빈 삿포로 Natural Hot Spring Premier Hotel CABIN Sapporo


스스키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내추럴 핫 스프링 프리미어 호텔 캐빈 삿포로는  삿포로 역, 오도리 역 같은 쇼핑 지역에서 지하철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고, 여러 식당들은 숙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온천 대욕장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의 무료 수하물 보관 서비스, 매일 청소 서비스, 바지 전용 다리미 대여 서비스등을 이용할 수 있고 구내에 음료 자동판매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일식과 서양식 별미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냉장고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관 온천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스테이션 Hotel MYSTAYS Sapporo Station


삿포로 기차역에서 도보로 2분, 삿포로 시계탑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스테이션은   스스키노 지역에서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이 호텔에는 마사지, 카페, 24시간 리셉션 등이 완비되어 있고  금고, 코인 세탁기, 물품 보관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식,서양식 요리로 구성된 일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지상층의 일식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음료 자판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공기 청정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바지 전용 다리미, 다리미 및 DVD 플레이어와 같은 편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부티크 호텔로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몬토레 삿포로는 시계탑과 삿포로 TV탑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1900년대 초 유럽 건축 양식으로 꾸며진 호텔은 유리 천장을 갖춘 넓은 로비를 자랑하며 수하물 보관소,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 있는 Restaurant Karantei는 일식,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 성에서 객실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 객실은 따뜻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며져 있고  객실에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삿포로 뷰 호텔 우도리 코우엔 Sapporo View Hotel Oodori Kouen


오도리 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삿포로 뷰 호텔 우도리 코우엔은  니시 핫초메 역에서  200m 떨어져 있고 삿포로 시계탑과 스스키노는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 치토세 공항은 버스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1개의 식당과 구내 상점이 있고 세탁 및 비즈니스 서비스도 제공되며, 구내에 연회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차분한 색상과 목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대형 창문으로는 자연광이 풍부하게 들어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