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도쿄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일본 도쿄 허니문 추천 호텔]

트레브 2018. 1. 25.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Hotel New Otani Tokyo the Main


호텔 뉴 오타니 도쿄는 뉴 오타니 고급 호텔 단지의 일부로  400 년 된 일본 정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643 개의 객실은 넓고 세련되었으며 주변의 정원을 한눈에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초현대적 인 느낌을 지닌 고급스러운 자매 호텔인 "Executive House Zen"과 달리 "The Main" 은 밝고 유서 깊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7 층 회전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여러 곳의 레스토랑이 있고 비즈니스 센터와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3 개의 지하철역과 아카사카 궁전 (Akasaka Palace)과 스테이트 게스트 하우스 (State Guest House)가 도보 거리에 있어 접근이 쉽습니다.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 Grand Nikko Tokyo Daiba


오다이바섬에서 가장 큰 호텔 인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는  인근의 쇼핑몰에 둘러싸여 있는 럭셔리 호텔로 30 층  높이의 호텔에서는 도쿄만을 가로 지르는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상층의 바 및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식 서양식을 제공하는 여러 곳의 식당이 있습니다.  884개의 객실은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대리석 욕실을 갖춘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자는 헬스 클럽과 무료 입장과 아침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주쿠 그란벨 호텔 Shinjuku Granbell Hotel


신주쿠 그란벨 호텔은 380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한 대규모의 고층 건물로 신주쿠의 활기찬 유흥가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3 년 오픈한 이곳은 디자이너 인테리어, 생동감 있는 벽화, 예술 작품, 최신 트렌드의 옥상 바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춘 객실에는 에스프레소 머신, iPod 도킹 스테이션, 간이 주방, 야외 샤워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객실은 조금 비좁은 편입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바, 미술관, 무료 Wi-Fi가 제공되지만 수영장, 스파 또는 피트니스 센터는 없습니다.



리가 로열 호텔 도쿄 Rihga Royal Hotel Tokyo


리가 로얄 호텔 도쿄는 와세다 대학 옆에 있는 오쿠마 정원의 녹지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고전적인 유럽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조금 불편하지만, 타카노다바바 역까지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10 분이면 가실 수 있어서 번화한 신주쿠 중심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주쿠 역 근처의 비슷한 등급의 호텔보다 객실 요금이 저렴하지만 아침 식사,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이용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파크 호텔 도쿄 Park Hotel Tokyo


파크 호텔 도쿄는 시내 중심의 시오도메 미디어 타워의 최상층 10 층에 자리한 고급 호텔로 비즈니스,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편리한 위치입니다. 인근 명소로는 츠키지 어시장과 시오도메  역이 있습니다.  작고 약간 낡은 스탠다드룸부터 현지 예술가들에 의해 장식된 아티스트룸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습니다.  다른 고급 호텔들과 달리 수영장이나 넓은 피트니스 센터는 없지만 매혹적인 아트리움 로비 카페를 포함한 여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