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푸켓 추천 부티크 호텔 리조트[푸켓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19.

파레사 리조트 푸켓 Paresa Resorts Phuket


파레사 라조트의 파레사는 타이어로 천국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텔의 직원들을 천사로 칭하죠. 안다만해를 내려다 보는 탁 트인 전망과 전용 고급 빌라는 지상낙원과 같은 모습입니다. 밤에는 인피니티 풀에 수백 개의 반짝이는 LED 조명이 켜지고 2 곳의  레스토랑과 요리 학교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절벽 위에 있어서 사생활을 중시하는 투숙객에서 인기가 많지만, 해변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타운과 카말라 비치 (Kamala Beach)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어린이도 투숙할 수 있는 리조트지만 어린이를 위한 시설은 많지 않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의 시설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난타라 푸켓 빌라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아난타라 푸켓 빌라는 5 성급 호텔로서 화려한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 가 디자인 한  시노 포르투갈 양식은 건물 전체에 걸쳐 세련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아난타라 리조트에는 럭셔리한 스파, 쿠킹 스쿨, 무료 자전거등  경쟁 리조트에 있는 모든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흠은 리조트의 작은 해변입니다.  푸켓 최고의 수영장을 갖춘 아난타라 빌라는 해변보다 수영장을 선호하는 투숙객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BYD 로프츠 부티크 호텔 & 서비스 아파트먼트 BYD Lofts Boutique Hotel & Serviced Apartments

BYD 로프츠 부티크 호텔은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아파트 스타일의 객실, 매끈한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파통의 다른 호텔, 리조트와  달리 현대식 아트 갤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연 채광이 넘치는 상자 모양의 현대적인 건물 안에 자리한 이 호텔은 해변과 유흥가에서 도보로 10 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리 스위트 룸은 현대 추상 회화와 푸짐한 양탄자로 꾸며져 있으며 서라운드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대리석 욕실과 세련된 설비의 완비 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윈팜 푸켓 Twinpalms Phuket


트윈팜 푸켓은 푸켓에서 가장 세련된 호텔 중의 하나로 파티를 즐기는 여행객에게 인기있습니다. 트윈팜 푸켓에는 풀 사이드 바가 딸린 멋진 수영장이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수린비치까지 가는 길은 조금 불편하지만, 두곳의 해변 클럽에서는 항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수영장과 직접 연결되고 가구가 비치 된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97 개의 객실이 있는  호텔에는 고급스러운 구내 스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세련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서 유럽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더 라차 The Racha


라차 리조트는 안다만 해 (Andaman Sea)에있는 라차 야이 (Racha Yai)의 작은 섬에 있는 자연 친화형 리조트로 푸켓에서 보트로 35 분 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섬에 도착한 투숙개은 열대 풍경, 바다, 자연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흰색의 빌라를 볼 수 있습니다. 빌라는 깨끗하고 편안하고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과 넓은 야외 욕실이 있으며 리조트의 휴양 시설은 최고로 력셔리 하며 ATV, 테니스 코트, 스파 등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의 모래 사장은 푸켓에서 보트를 타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아야라 힐탑스 부티크 리조트 & 스파 Ayara Hilltops


48 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스러운 리조트 아야라 힐탑스 부티크 리조트는 푸켓 북서쪽의  Surin Hill의 가파른 언덕에 지어진 성인 전용 리조트입니다. 언덕지대에 있는 리조트는 안다만 해의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넓은 전용 빌라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를 비롯한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뫼벤픽 리조트 방타오 비치 푸켓 Movenpick Resort Bangtao Beach Phuket


40 개 객실이 있는 뫼벤픽 리조트 방타오 비치 푸켓은 방타오 베이 해변에서 도보로 2 분 거리에있는 고급 부티크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키즈 클럽을 갖춘 대형 인피니티 풀이 있어서 부모들이 부담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거대하며, 대부분의 객실에는 모든 것을 갖춘 부엌, 정원 또는 석호를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 고급스러운 욕실이 있습니다. 일부 스위트 룸에는 전용 수영장과 야외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