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깔끔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호치만 추천 베트남 음식점 치 호아 (chi hoa) [호치민 추천 맛집]

트레브 2018. 1. 2.


스파 갤러리   에서 마시지를 받으며 좀 쉬고 나오니 어느 새 점심때가 되었습니다.   점심으로 미리 찍어 둔 곳은 스파 갤러리와 같은 블록 안에 있는 식당입니다.  한 코너만 돌면 바로 Chi  Hoa 식당이 있습니다. 



문 앞에 놓인 메뉴판을 한번 훓어 보고 입장을 했습니다.  



치 호아의 1층은 주방과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도 주방이도  본격적인 식사 공간 3,4 층입니다.  손님의 대부분은 베트남 현지인들어었어요.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식당이죠. 




치호아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메뉴판을 한번 살펴 볼까요.    아침식사 메뉴는 07 ~ 11 시 까지 주문가능한데  반미, 쌀국 수 분짜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베트남 레스토랑보다 더 비싼 것 같습니다.  추가로 15% 가 더 붙는 것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간단한 한 접시의 식사를 원할 때는 밥과 볶음 야채가 포함된 Comfort Food 메뉴를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 종류의 스프 메뉴도 있습니다. 




스프링 롤은 75,000 동에서 부터 시작하는데 좀 비쌉니다.   




메인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좀 흐리게 나왔습니다.  메인은 가겨은 75,000 동에서 190,000 동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핫팟 메뉴도 있습니다.


 반미는 55,000 동에서부터 분짜는 65,000 동 부터입니다.  




베지테리안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스의 가격은 35,000 동, 맥주는 30,000 동에서 부터 입니다.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야죠.   2가지의 분짜를 주문하고 튀긴 새우 요리와 두부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차와 맥주가 먼저 나옵니다.  



먹음직 스러운 음식으로 테이블이 가득찼습니다.  



새우 튀김은  125,000 동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양이 조금 빈약해 보입니다. 하지만 맛을 보고 나면 충분히 그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고소한 새우살이 씹히죠.  




두부에 튀김옷을 입혀 튀긴 두부요리 입니다.  한국에서 먹던 두부와 달리 아주 부드럽습니다.   약간 싱겁다고 느끼면 피쉬 소스를 찍으면 감칠맛이 더해집니다.  



주문했던 메뉴 장 가장 맘에 들었 던 것은 분짜입니다.  베지터리안 분짜에는 두부와 고기가 안 들어간 스프링 롤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간장 소스를 비벼서 먹으라고 같이 줬지만 피쉬소스를 뿌려서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어묵과 스프링롤이 올라간 분짜에 피쉬 소스를 부어서 비벼서 먹으면 시원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맛있는 분짜가 완성됩니다.  피쉬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접시 더 달라고 했어요.  

치 호아 레스토랑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베트남 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사람들도 쉽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양이 좀 적고 15% 가 추가로 붙어서 가격이 많이 비싸지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많은 음식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곳의 분짜는 베트남에서 먹은 분짜 중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Chi Hoa Vietnamese Cuisine

주소 : P., 31A Lê Thánh Tôn, Bến Nghé, Hồ Chí Minh

영업시간 : 07:00 ~ 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