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호치민 추천 마사지 스파 갤러리 (Spa Gallery)[베트남 호치민 여행]

트레브 2018. 1. 1.


호치민에서 적당한 가격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샵을 찾다가 눈에 들어 온 곳은 스파 갤러리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강한 마사지는 싫어하는데 스파 갤러리의 마사지 강도는 아주 편아했어요.   한국인도 많이 찾는 가게라서 입구에 한국어로 요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디퓨저와 마사지 용품 덕분에 마사지 샵 안은 은은한 향기가 먼저 반깁니다. 




마사지 샵이 크지는 않지만 아주 깔끔합니다.   



전신 마시지 60분의 가격은 320,000 동 부터 시작합니다.  가격에는 팁과 서비스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질문지에 부위별 마사지 강도와 아픈 곳 등을 체크한 후 제공되는 허브 티를 마시며 기다립니다. 



마사지를 위해서는 위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마사지 룸에는 1인용 침대가 두 개 있는 2인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용하게  마사지를 받다가 잠시 잠들기도 좋은 곳입니다.  
마사지 룸의 온도가 적당했고 마사지사의 마사지 기술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90분이 많이 아쉬울 정도로 맘에 든 곳입니다. 





샤워실 탈의실 등이 깨끗하게 잘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경우에는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할 수 도 있습니다.  




마사지 전 후에는 허브티가 제공됩니다.   차에 담겨진 막대기는 레몬그라스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분위기,합리적인 가격의 마사지 숍을 찾는다면 스파갤러리를 추천합니다. 




Spa Gallery

주소 : 15B Thi Sách,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전화번호 : +84 28 6656 9571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30
가격 : 전신/발 마시지  60 분  320,000 동 
       전신/발 마시지 90분 420,000 동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