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스 파스피코 추천 스테이크 맛집 포스타베키아 (Postaveccia) [부에노스아리레스 추천맛집]

여행기/아메리카|2017. 11. 18. 21:19
반응형

갤러리아스 파스피코 백화점에 지하에는 푸트코드 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푸드코트를 한 바뀌 둘러보니  Posta Vecchia  앞에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이름을 보니 이탈리아식 스테이크를 파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Choripan 은 75ARS 에서 부터 스테이크의 가격은 100 ARS 이상입니다.   Posta 5   Tira de Asado (소갈비 구이) + Guarnicion (사이드) + Gaseosa Chica (탄산 음료) 의 가격은  135 ARS    Posta 13 인  Ojo de Bife (Rib eye 등심) +   + Guarnicion (사이드) + Gaseosa Chica (탄산 음료) 의 가격은  145 ARS  이 둘을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샐러드나 감자 튀김등의 사이들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감자튀김으로 사이드를 선택했습니다.  



푸드 코트이기 때문에 소스는 직접 떠서 준비해 가야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Tira de Asado 는 메뉴판에 사진에 비해 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너무 익혀서 고기가 조금 질겹습니다.  



조금 길기긴 해도 소스에 살짝 묻혀서 꼭꼭 앂으면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Ojo de Bife  립 아이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이 좀 탄듯 보였지만 속은 아주 맛있게 익었습니다.   



특별한 양념도 없는 듯 한데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잎안에서 녹는 그런 스테이크는 아닙니다.  직화로 구운 스테이크는 조금 질기기는 합니다.  나이프로 크게 썰어서 입에 넣고 꼭꼭 앂으며 고기의 깊은 맛을 음미하게 먹는 것도 맛 있습니다.   

아쉬없던 것은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는 것.  얼굴 크기 만한 큰 스테이크를 아르헨티나에서 먹고 싶었는데,   아직은 너무 아담한 크기 입니다.  또 다른 스테이크를 기약하며 오늘은 이걸로 만족합니다.  



POSTAVECCHIA 

주소 : 1-02, Galerías Pacifico, Florida 737, 1005 Buenos Aires, 아르헨티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