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팔라완 추천 비치 리조트 [필리핀,팔라완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13.

엘 니도 리조트 팡글라시안 아일랜드 (El Nido Resorts Pangulasian Island)


엘 니도 리조트 팡글라시안 아일랜드는 42개의 빌라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팡쿨라시아 섬은 사람이 손이  닿지 않은 우거진 숲과,  오염되지 않은 백사장,  맑고 파란 바닷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섬입니다.   니도 리조트 팡굴라시안 아일랜드는 팔라완에 있는 4개의 엘 니도 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문을 연 리조트로 가장 비싼 곳이죠.  발리 스타일의 리조트의 빌라는 빌라 넓고 우아하며, 최근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은 현지 재료를 이용해 신선함 음식을 제공하며, 수영장과 스파는 편한 휴식을 취하는 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리조트에서는 스노클링,다이빙, 세일링, 섬투어, 하이킹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합니다.


 

엘 니도 리조트 아푸릿 아일랜드 (El Nido Resort Apulit Island) 


엘 니도 리조트 아푸릿 아일랜드는 팔라완 북동부 해변의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50개의 독립된  작은 집 객실은 아름다운 해변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간단하고 편의시설은 조금 부족한 편이지만 조용하게 쉴수 있는 리조트죠.  리조트 전용해변과 오션뷰의 인피니티 풀뿐 아니라 고운모래 해변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한적하게 수영과 선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펠링, 등산, 스노클링, 바다 카약등도 호텔에서 예약가능하고, 리조트 내에 PADI 센터가 있어서 산호초, 침선의  스쿠버 다이빙 트립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파빌리온 자리잡고 있고 뷔페 식당에서는 팔라완 지역의 해산물을 이용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 요금에 모든 음식 값이 포함되어 있지만 음료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해변에 있는 작은 오두막은 낮동안 바로 이용됩니다.



엘 니도 리조트 미니록 아일랜드( El Nido Resort Miniloc Island)


열대의 오아시스 같은 전원적인 스타일의  엘 니도 리조트 미니록 아일랜드는 50개의 객실이 있는 환상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전용 모래사장은  화강암 절벽과 무성한 나무로 둘러 쌓여 있고 야자수와 열대 식물, 초가 오두막, 라운지 의자등의 해변 곳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이빙, 스노클링, 카야킹과 같은 해양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고 해양동식물 보존구역이 근처에 있어서 다야한 어류를 볼수 있습니다. 해변 바에서는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투숙개에게 엘 니도 섬의 가장 유명한 명소인 라군을 무료 투어를 제공하고, 자내 리조트 엘 니도 리조트 라겐 의 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도 있으며, 리조트 전용 섬 Entalula 를 보트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클럽 파라다이스 팔라완 (Club Paradise Palawan)


고급 리조트인 클럽 파라다이스 팔아완은 담카야 섬의 유일한 리조트입니다. 담카야 섬은 수 많은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어서 천국의 일부를 보는 듯 합니다. 해변, 하이킹, 세계적 수준의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객실의 44개의 리조트는 현대적이고 넓으며, 많은 열대 다육식물, 해먹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은 해변 레스토랑에서 조리되어 제공되고 야외의 제로 엔트리 풀은 휴식을  취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수영장 바로 넘어엔 멋진 아름다룬 빛깔의 물이 있는 백사장이 있고 멋진 바위들도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리단 비치 리조트 앤 스파 (Sheridan Beach Resort and Spa)


세리단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넓은 대지에 자리 잡은 고급 리조트로 커플과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콜로니얼 스타일의 리조트 건물과 스파, 피트니스 클럽, 풀, 핫터브, 스윔업 바 사이는 자갈로 포장된 길로 연결되어 있으며 열대식물로 덮여 있습니다.  한적한 해변은 넓어서 조용한 해변  휴식을취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습니다. 해변에서는 무비 나이트와 캔들라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바다는 조류가 종종 강해져서 물놀이가 금지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변보다는 리조트 내 풀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엘 니도 리조트 라겐 아일랜드 (El Nido Resorts Lagen Island)


라겐 섬의 서쪽의 Bacuit 만의 무인도에  자리잡고 있는 엘 니도 리조트 라겐 아일랜드 리조트는 50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바로앞에 있는 리조트에는 라운저,  음료와 스낵을 이용할 수 있는 바가 있어 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들보딩, 시 카야킹, 스노클링등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다이빙 센터에서는 근처 해변과 섬으로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자매 리조트인 엘 니도 리조트 미니록 아일랜드와 무료 보트 트랜스퍼도 제공해서 그곳의 전용해변, 레스토랑,바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