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추천 럭셔리 로맨틱 호텔 InterContinental Asiana Saigon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 [베트남 호치민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4.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

호치민의 복잡한 도심에 위치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의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다.  305개의 객실이 있는 큰 호텔이지만 호텔은 내부는 기품있고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  호텔의 곳곳에는 낮은 조명아래 소파가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쉴 수 있다. 벽 패널, 대리석과 나무 바닥, 세련된 장식등은 호텔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우아한 디자인은 객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하이테크 편의시설들이 준비되어 있고, 그와 어울리는 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어매니티는 호치민 최고로 준비되어 있어 장기간 숙박에도 편하게 지낼 수 있다.  호텔에는 럭셔리한 스파뿐 아니라 멋진 루프탑 풀도 갖추고 있으면  모든 장비가 완벽하게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도 있다. 3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여러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클럽룸 스위트룸 객실 투숙객은 조식, 스낵, 저녁 알콜음료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의 주요명소와 가까워 도보로 접근할 수 있다.
주소 : Corner Of Hai Ba Trung Street & Le Duan Blvd,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 

호텔은 호치민의 가장 중심은 1구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사이공 강에서도 멀지 않다. 호텔의 주변에는 수많은 레스토랑, 바, 상점들이 있으면 호치민의 주요관광명소는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호치민 오페라 하우스는 도보 10분 거리, 벤탄 시장, 파인 아트 뮤지엄, 호인투크캉 시장, 노트르담 성당, 전쟁박물관, 통일궁은  도보 20분 거리다.  공항에서 호텔은 차로 30분이 소요된다. 


<킹베드 클럽 룸>


<익스큐티브 스위트>

객실: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의 객실은 크고 채광이 좋고 우아하다. 그리고 호텔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럭셔리한 스타일로 꾸며져있다.  플러쉬 카펫이 목재바닥에 깔려 있고, 잘 다림질 된 린넨과 베개, 강력한 무늬의 베드러너는 객실에 우아함을 더한다.  객실은 업무을 보기에 모든 편의 시설일 잘 갖추고 있다. 평면 TV, ipod 독, DVD 플레이어, 사운드 시스템, 미니바, 전기주전자등이 준비되어 있다.  욕실 애머니티로는 Agraria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Wifi 는 사용료가 있지만,  무료로 IHG 멤버쉽에 가입하면 무료 이용가능하다. 바닥에서부터 천정까지 이어지는 커다란 창은 자연광을 객실에 가득 뿌려주며, 호치민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화장실은 넓고 고급스럽다.  분리된 사용공간과, 깊은 욕조가 있고, 슬라이딩 도워로 객실과 바로 연결된 곳도 있다. 스위트룸에는 월풀욕조, 옷방, 커피메이커, 무료 조식,이브닝 칵테일, 하루종일 이용 가능한 스낵등과 같은 더 고급스러운 편의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루프탑 풀, 클럽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호텔시설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에는 하이엔드 스파,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3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가 있다.  

인터컨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은 휴가여행자, 비즈니스 여행객에서부터 부유한 커플에까지 모든 여행객들이 만족할 만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커다란 루프탑 풀에는 드링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많은 라운저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피트니스 센터에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시구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서 부족함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각각 다른 종류의 음식을 제공한다. YuChu 에서는 광동음식과 북경음식을 제공하고 Market 39 에서는 호치민 최고의 뷔페식당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Basilico 는 이탈리안 식당으로 호지민의 거리를 내려다 보며 즐길 수 있다.  Purple Jade Bar는 우아한 모던 스타일의 바로 은은한 조명이 있고,  라운지 구역과 긴 바가 있다. The Library sms  편안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바로 엄섬된 스낵과 음료를 서비스 한다.  고급스러운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팀 사우나, 월풀을 즐길 수 있다.  호텔에는 시설이 잘 갖추어진 6개의 미팅룸과 , 직원이 상주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다.


<레스토랑, 바>


호텔 추천의 이유: 
*1구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치민의 주요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넓고 럭셔리한 객실에 최고급 애머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호치민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큰 루프탑 풀에는 많은 라운지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고급 스파에는 월풀, 사우나 , 스팀룸이 준비되어 있다.
*완벽하게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는   자연채광된다.
*세계의 멋진 레스토랑과 두개의 바가 있다.
*직원이 상주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고 비서 서비스도 제공한다.
*클럽라운지에서 무료 조식과, WiFi , 음료,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의 아쉬운 점:
*Wifi 가 무료가 아니다. (IHG 멤버는 무료로 이용가능한데, 멤버쉽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호텔 방문자들의 리뷰 평점   9.2
청결도 : 9.6    식사 : 9.2    부대시설: 9.3   위치: 9.1 객실: 9.3 서비스: 9.2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