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푸쿠옥 섬 추천 저렴한 리조트 호텔 [베트남 푸쿠옥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8. 25.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 푸쿠옥(Phu Quoc) 은 아름다운 열대의 섬으로, 고운 모래해변으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푸쿠옥에서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다음의 6곳의 리조트를 고려해봐도 좋다.

 


데이지 리조트Daisy Resort

매력적인 45개의 객실을 갖춘 데이지 리조트는 이 지역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부티크 리조트다. 풀이 무성한 언덕에 위치한 고요한 리조트는 맛있는 조식뷔페, 셔틀서비스(해변,야시장,공항), 리조트 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wifi, 자전거 대여, 요가수업 등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박한 객실은 모두 천연 목재로 만든 가구, 테라코타 바닥, 목재 기둥이 노출 된 높은 천장, 멋진 야외 욕실과 발코니가 있는 파티오를 갖추고 있다. 정수기, 전기주전자 등이 갖추어져 있고, 미니 바는 맥주, 음료수, , 에너지 음료가 갖춰져 있다. 데이지 리조트는 이 가격대에 예약할 수있는 리조트중에서는 가장 좋은 곳이지만, 계단이 많아서 걷기가 불편한 여행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데이지 리조트Daisy Resort 예약가격 확인



 

시 센스 푸꾸옥 리조트 & 스파Sea Sense Phu Quoc Resort & Spa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귀여운 방갈로 스타일의 객실과 아름다운 레스토랑이 있는 시 센스 푸꾸옥리조트는 2014 년에 개장한 리조트로 가격대비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아침 식사는 베트남식과 서양식이 제공되고 카약과 자전거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2 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은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센스 리조트와 위에서 설명한 데이지 리조트는 비슷한 가격대의 리조트로 모두 인피니티 풀과 실외욕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지만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은 데이지 리조트가 더 가성비가 좋은 곳이다.

센스 푸꾸옥 리조트 & 스파Sea Sense Phu Quoc Resort & Spa 예약가격 확인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Thanh Kieu Beach Resort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는 데이지 리조트 만큼 좋지 않고 시센스처럼 한적한 곳도 아니다. 하지만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는 매력적인 리조트로 가성비가 뛰어난 리조트다. 40개의 넓고 깨끗한 객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이 있다. 아름다운 해변은 캐주얼 레스토랑과 카페가도보 거리에 있다. 귀여운 방갈로 객실은 쾌적한 안뜰과 야외 욕실을 갖추고 있어 TV 나 전화가 없어도 편한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한다. 맛있는 아침 식사와 신선한 과일이 정원 레스토랑에서 매일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변 바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는 다른 리조트와 달리 스파나 수영장은 없고 자전거 대여를 위해서는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끼에우 비치 리조트Thanh Kieu Beach Resort 예약가격 확인

 



시 스타 리조트Sea Star Resort

78 개 객실이 있는 시 스타 리조트는 해변가의 있는 가성비 좋은 저렴한 리조트로 Duong Dong 중심에서 도보 15 분 거리에 있다. 리조트의 일부는 귀여운 방갈로 객실이다. 어두운 갈색빛의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 바, 전기 주전자와 같은 기본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은 쾌적하고 편안하며, 고요한 바다 전망과 약간의 안락 의자가 있다. 해변에서는 멋진 일몰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평균 베트남요리와 서양식요리를 제공한다. 초가 지붕 바는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는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근처의 탄 끼에우 비치 리조트는 경쟁관계에 있는 리조트로 저렴하고 매력적인 곳이지만 수영장은 없다.

스타 리조트Sea Star Resort 예약가격 확인

 



비에 탄 리조트Viet Thanh Resort

 비엔 탄 리조트는 저렴한 예산으로 예약이 가능한 리조트로 배낭 여행객과 커플들에게 있기 있는리조트다. 저렴한 리조트지만 리조트 바로 밖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져 있으며, 캐주얼 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아침,점심을 즐길 수 있으면 인기 있는 바베큐 저녁 식사도 제공한다. 개인실과 도모토리에는 에어컨, 무료 Wi-Fi, 평면 TV와 같은 가격 대비 훌륭한 시설이 있지만 일부 객실에는 관리가 더 필요해 보이기도 한다.  리조트 내에는 수영장이 없지만 거리 건너편에 있는 호텔 수영장에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비에 리조트Viet Thanh Resort 예약가격 확인



 

리엔 히엡 탄 호텔Lien Hiep Thanh Hotel

리엔 히엡 탄 호텔은 Duong Dong에서 차로 10 분 거리에있는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한 작은 배낭 여행객을 위한 숙소다.  39 개의 객실은 아주 기본적인 시설이 있는 시설에서부터 그물 침대가 있는 안뜰과 초가 지붕이 있는 객실까지 다양하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무료 생수 미니 냉장고가 있다. 작은 해변 레스토랑은 저렴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분위기의 작은 호텔은 예쁜 해변으로 커플 및 젊은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호텔주변에는 배낭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캐주얼한 저렴한 해변 카페와 바가 많이 있고 호텔 바로 옆 Rory 's Beach Bar는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다.

리엔 히엡 호텔Lien Hiep Thanh Hotel 예약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