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호치민 여행자 거리(데탐) 추천 맛집 로얄 사이공 레스토랑 [베트남 호치민 맛집]

트레브 2017. 8. 24.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비옷을 입고 호텔을 나서서 우리가 향한 곳은 데탐거리에 있는 로얄 사이공 레스토랑. 가격은 데탐거리의 다른 식당만큼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저녁시간이라서 1층은 벌써 가득찾고 2층도 몇 테이블 남지 않았다.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식당이라 손님 중에는 외국여행자들이 많이 보인다.  


메뉴의 가격은 한 접시에 5~7만동 정도 한화로 3~4천원.  직원도 친절하고 영어도 잘 한다. 


사이공 비어는 15,000 vnd . 저렴하다. 


사이공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닭고기 꼬지요리.  익숙한 맛으로 계속 손이 간다. 

다나에서 처음 먹고 그 맛에 빠져버린 반세오.  다낭에서 먹었던 것과  내용물은 조금 다르지만 여전히 맛있다. 

민트잎에 물을 뭍혀서 라이스페이퍼에 바른 후 내용물을 넣오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곳에서 주문한 Pho bod의 고기는 약간 붉은 기운이 있다. 완전히 익히지 않아서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같이 나오는 숙주나물과 야채 등을 넣어서 먹을 수 있다.  

여행자 거리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저렴한 가격에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그 맛은 실망스러울 때가 많다.  로얄사이공은 합리적은 가격에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담에 호치민에 들리게 되면, 이 식당에서 다른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고 싶다.  


로얄 사이공 레스토랑 Royal Saigon Restaurant 

주소 : 230 Bui Vien, Pham Ngu Lao Ward, District 1, Phạm Ngũ Lão, Ho Chi Minh City, Hồ Chí Minh, 베트남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