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공항 추천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Plaza Premium Lounge) 리뷰 [싱가포르 여행, 공항 라운지]

트레브 2016. 11. 17.

싱가포르 공항 추천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Plaza Premium Lounge) 리뷰 [싱가포르 여행, 공항 라운지]

 

싱가폴 공항의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는 터미날 1에 있지 터미날 1의 가장 왼쪽에 있어서 터미날 2에서 오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다.   터미날 1의 2층 C1 게이트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라운지에 도착할 수 있다. 

 

 

140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이른 아침이라 아직 한산하다.

게이트 쪽으로 넓은 창이 있는 라운지에서는 비행기가 내리고 뜨는 것을 보기도 좋다.  라운지는  프라이오리티 패스 (Priority Pass) 카드  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가능 하지만  5시간용에 58  SGD, 10시간 이용에 105 SGD 를 지불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고 싶지 않은 여행객은 1인용 의자에 앉아서 쉴 수도 있고, 일을 할 수도 있다. 

 

VIP 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VIP 름에는  안락의자가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다.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다.  간단한 조식 메뉴가 주를 이룬다.  점심이나 저녁에는 다른 메뉴가 나오는 듯 하다. 

 

 

 

다양함 탄산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다. 

 

주류는 바에서 요청할 수 있지만 무료는 아니다.

 

싱가포르 공항 추천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Plaza Premium Lounge)

위치 : 터미날 1   게이트 C1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향하면 된다.

운영시간 : 24시간

이용요금 :  priority pass 소지 시 무료,  5시간 :58 SGD, 10시간 :105 SGD

시설 :  무선 인터넷, 신문/잡지, 음료/다과, 주류(추가비용) , 샤워, 비행정보, TV,  USB 충전, 마사지 의자,  수면실(유료 3시간 75SGD)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