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페루 여행에서 한번쯤은 들려 볼만한 페루의 햄버거 체인 벰보스 (Bembos) [남미 배낭여행, 페루 쿠스코 추천 맛집]

트레브 2016. 11. 13.

페루 여행에서 한번쯤은 들려 볼만한 페루의 햄버거 체인 벰보스 (Bembos)  [남미 배낭여행, 페루 쿠스코 추천 맛집]

쿠스코 아르마스 광장 주변에는 맥도날드, KFC, 스타벅스 등과 같은 외국계 체인점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관광객들의 눈에 잘 뛰는 장소이니 임대료가 높을 것이고, 그 높은 임대료를 감당할 수 있는 곳은 외국계 체인점 밖에 없었을 것이다.  그 많은 외국계 체인 사이에서 페루의 토종 체인 음식점인 벰보스를 확인할 수 있었다.  리마 여행에서 부터 한번 가 보려고 했었는데,  코스코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어 보지 못한 우리는 이곳을 마침내 들어가 보기로 했다.

 

 

벰보스 햄버거 세트 가격은 15~17 솔이니  식당에서 파는 맛 없는 세트 메뉴와 가격은 비슷하다.

 

매장의 입구는 상당히 작았지만  주문을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니 상당히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2층 공간도 상당히 넓고 편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2층 창가에 앉으면 아르마스 광장을 잘 내려다 볼 수 있다.

 

 

주문한 La Golf 버거 세트와  치킨 세트가 나왔다. 손님이 많아도 기다리는데 시간은 좀 걸렸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패스트푸드 음식은 광고지의 사진에 비해 실제 음식의 모습이 너무 초라해서 많이 실망을 하는데 이곳에서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먹음직스럽다.

 

 

버거 번 밖으로 비쳐 나온 커다란 패티와 내용물들이 아주 먹음직 스럽다.

저칼로리 식사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닭 가슴살 요리가 좋다.  

쿠스코에서 별로 맛없는 코스 요리 만 먹다가 오랜만에 익숙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