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 셀프리지 (miss selfridge)에서 영국 최신 패션의 제품을 직접 구매하기

트레브 2011. 1. 22.

미스 셀프리지 (miss selfridge)에서 영국 최신 패션을 직접 구매하기


탑샵, 도로시 퍼킨스 등과 함께 영국 하이패션의 대표주자인 미스 셀프리지(miss selfridge) 는  원래는 고급제품으로 유명한 런던 옥스포드 거리에 있는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젊은이들을 위한 의류를 판매하던 것에서부터 시작한거라고 해요. 현재도 젊은 층을 타겟으로 패셔너블 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브랜드죠.

작년에는 인기있는 미국드라마 가십걸의 스타일리스트인 에릭 데이먼과 함께 가십걸 콜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미스 셀프리지가 한국에서 인기가 많지만 아직 한국엔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라서 제품구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해외구매대행 싸이트를 이용하고 합니다. 하지만  미스 셀프리지 웹 싸이트에서 해외배송을 하고 한국도 물론 배송을 하는데 구매대행 수수료 까지 지불하며 비싸게 물건 살 필요가 없잖아요.  영어울렁증이 있으신 분들도 제가 알려주는데로 쭉 따라가다 보면 구입하는데 큰 무리가 없으실 거예요.

먼저 구매대행 싸이트 하고 직접 구매하는 것하고 가격을 한번 비교해 볼께요.

먼저 미스 셀프리지 (바로 가기 링크 ) 에 접속합니다.

먼저 드레스를 확인해 보기 위해 “DRESS STOP > Day Dress” 를 클릭합니다.

 

Day Dress 가 쭉 나오네요. 제일 처음에 나오는 “Ruffle Neck Bib Dress” 가 40파운드네요.  환율 약1800 원으로 계산하면  72000 원이네요.

그럼 한국에 있는 구매대행 싸이트에서는 얼마에 구입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께요.

쉽게 가격 비교를 해 볼 수 있는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확인해 볼께요.  먼저 네이버 지식쇼핑(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을 합니다. 가격확인을 위해 검색창에 “Ruffle Neck Bib Dress” 를 입력하고 “검색” 을  합니다.

해외구매 대행업체에서 파는 가격정보가  쭉 표시가 되네요. 12~13만원 정도에 팔고 있네요.   직접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7200정도인데요. 여기서 배송비 10.5 파운드가 있으니  약 90,900 원 정도 되겠네요.   구매대행 싸이트 하고 비교해보면 3~4 만원정도 저렴하네요.

미스 셀프리지 에서는 할인도 자주 하는데 할인하는 품목을 다시 한번 가격 비교해 볼께요.

다시 한번 미스 셀프리지 (바로 가기 링크 ) 에 접속합니다. 우측 하단에 보니 코트와 자켓을 할인하네요. 여길 클릭해 볼께요.

 

“Black Flower Embellished Cardi” 가 할인해서 35 파운드 하네요.  다시 구매대행 업체 가격을 알아 볼께요.

네이버 지식쇼핑(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을 하고 검색창에 “Black Flower Embellished Cardi” 를 입력해서 검색을 합니다.

11만원대에서 14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나마 디앤샵은 할인을 적요하는 것 같은데 다른 곳은 할인과 관계없이 원래 가격을 받고 있네요.

직접 구매시 35파운드 + 10.5 파운드 배송료 = 40.5 파운드 는 한화로 약 72900 원이네요. 제일 저렴한 곳과 비교해도 3만원 정도 저렴하죠.

물건을 2개 구입한다면 배송비가 추가로 들어가지 않으니 더욱 저렴하겠죠.

이정도 가격이면 약간의 수고를 하더라고 미스 셀프리지 (바로 가기 링크 ) 홈페이지 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이 휠씬 경제적일 것 같네요.

그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 볼께요.

먼저 미스 셀프리지 (바로 가기 링크 ) 에 접속을 합니다.  먼저 회원 가입을 해야겠죠. 회원가입을 위해 우측상단에 있는 “my account”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Create an account” 를 선택해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요구하는 정보를 입력한 후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네요.  “New In” 을 클릭해 구매 대행 싸이트에서도 구입이 불가능한 신상품을 구입해 볼까요.

이제 곧 겨울이 가고 봄이 올 테니 꽃무늬 드레스를 구입해 볼까요.  “Floral Mix print dress” 를 클릭합니다.

Floral Mix print dress  제품정보가 떴네요.  이미지로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큰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제품 소재와 세탁방법 이 표시되어 있고 사이즈 선택하는 곳이 있네요.  사이즈 정보 확인을 위해 “Size Guide” 를 클릭하세요.

스탠다드 사이즈는 신장이 160 ~ 167.5 cm 인 여성을 위한 치수이고, 페티트 사이즈는 신장이 160 이하 여성을 위한 사이즈 입니다.

위쪽엔 인치가 아래쪽엔 센티미터로 표기되어 있으니 자신의 치수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이즈를 선택하고  구입할 갯수를 선택한 후 “ADD TO BAG” 을 클릭해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물건이 표시가 됩니다. 확인 하시고 결제를 위해 “GO TO CHECKOUT” 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제품을 다시 한번 확인 하고 결제를 위해 “CONTINUE TO CHECKOUT” 을 클릭합니다.

청구지 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한 후 “Confirm” 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제품 정보 다시 마지막으로 확인 하고 배송비용 10.5 파운드 확인 하고 그리고 카드정보 입력까지 다하고

“CONFIRM AND PAY” 를 클릭해서 결제를 완료합니다. 

카드 종류에 따라 추가로 안심클릭창이 뜨거나 카드 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이  뜨기도 해요.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되고 주문번호 (Order Number) 를 알려줍니다.  그럼 주문이 끝이 난 것이죠.  어렵지 않죠.

구매 하실 때 주의 할 점이 있는데요.  물건의 가격 + 배송비가 15만원 이상일 때는 관세가 부과됩니다.

근데 의류배송은 일반 우편으로 오는 배송이라서 단속이 심하지 않아 15만원이 넘는 제품도 걸리지 않을 때가 경우도 많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혹시라도 15만원이 넘어서 세관에서 걸리게 되면 얼마를 어떻게 지불하라고 새관에서 연락이 갑니다.

 의류의 경우엔 가격의 25% 정도를 세금으로 추가 지불해야 하니 이점 주의하셔  구매하세요 .

가격 계산시 환율은 관세청에서 고시하는  환율(바로가기 링크) 로  합니다.  

현재 환율로는 제품 가격 80파운드 정도 까지는 문제 없이 구매가능 합니다.

 

 수수료 비싼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하지 말고 직접  미스 셀프리지 (바로 가기 링크 ) 에서 런던 최신 유행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미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