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릴 적 사진을 찾은 어른들의 바른 자세- 따라 하기 [재미있는 사진, 옛날과 현재 ]

트레브 2014. 7. 17.

어릴 적 사진을 찾은 어른들의 바른 자세- 따라  하기 [재미있는 사진, 옛날과 현재 ]

언제 어떻게 찍혔는지 잘 기억나지 않는 재미 있는 포즈의 옛날 사진들을 발견하면 우린 웃음을 참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보통 웃고 잠시 옛날을 회상하고 말게 되는데, 예전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진들을 따로따로 보면 느끼지 못했을 감동이 있네요.

1980년의  엄마와  2014년 그 엄마의 딸.  많이 닮았네요.  딸은 자라면 같은 포즈의 딸 사진을 찍겠죠.

6학년 때 같이 춤을 추었던 댄스 파트너는 결혼식에서도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유치원에 처음 간 날과 의대를 마지막으로 가던 날

15년이 지났지만 표정은 변화가 전혀 없네요.

많은 해가 지났고 딸의 입에는 분유 병이 와인 병으로 바뀌었네요

나이가 들었지만 표정은 그대로 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