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료로 또는 아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추천 게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추천게임]

트레브 2014. 5. 4.

무료로 또는 아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추천 게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추천게임]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지만 적당한 게임을 고르기는 쉽지 않죠.특히  괜찮은 게임은 부담스러운 가격인 경우가 많습니다.여기에 여러분의 선택을 도와 줄 무료 혹은 저렴한 추천게임이 있습니다.

디스코 주 (Disco Zoo)

요즘 출시되는 게임은 대부분 고해상의 게임이지만   이 게임은  고해상도와는 거리가 조금 멀죠. 열기구를 타고 동물들을 구출해와서 본인 동물원에서 사육하는 것입니다.   구출하는 과정은 “배틀쉽” 등의 게임에서 하듯 타이를 뒤집어서 찾는 것이죠.   동물을 자기 동물원에서 사육하기 시작하면 매 분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으른 동물들은 자주 잠들기 때문에 깨워줘야  합니다.  "discobux" 를 이용해 동물원 파티를 열면 모든  동물들을 깨우고 더 많은 코인을 벌 수 있습니다.  딱히 재미있을 것 같지 않지만 은근히 중독이 되는 게임이죠.

가격 : 무료

피파 14 (FIFA 14)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피파 14는  피파 13 버전보다 훨씬 많은 기능과 세부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피파 14에서는 600개의 팀, 16,000 명의 선수, 33개 리그, 34개 구장을 선택할 수 있죠. 

가격 : 무료

콘트라 :이볼루션(Contra: Evolution)

콘트라 :이볼루션(Contra: Evolution) 에는 화려한 그래픽 효과는 없지만 ,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10여 년 전 출시된 원작에 충실한  콘트라 :이볼루션(Contra: Evolution) 은 점핑과 슈팅의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러즐(Ruzzle)

스크래블 같은 낱말 맞추기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 게임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죠. 물론 한국어는 아니고 영어로 되어 있으니 교육 목적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 : 무료

지티 레이싱 2 더 리얼 카 익스피어리언스 (GT Racing 2 The Real Car Experience)

모바일 레이싱이 오래 전부터 출시되었지만 아케이드 게임과 비교하면 콘트롤 등의 어려움으로 그다지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레이싱 게임은 모바일 기기의 고성능화로  화려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해졌죠.  지티 레이싱 2 더 리얼 카 익스피어리언스 (GT Racing 2 The Real Car Experience) 13개의 트랙에서  Mercedes-Benz, Ferrari, Dodge, Nissan, Audi, Ford 등 30개가 넘는 제조업체들의  67대의 라이선스 자동차가 등장하므로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레고 스타워즈 마이크로 파이터 (LEGO Star Wars Microfighters)

스타워즈 시리즈를 빼놓지 않고 다 보신 분, 그리고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 게임을 놓칠 수 없죠.   4개 행성 18단계의 스테이지를 6가지의 소형 우주선( TIE fighter, X-wing, Star Destroyer, Droid ATT, Millennium Falcon ) 을 타고 35 가지 종류의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가격 :  \1,031

슈퍼 스틱맨 골프 2 (Super Stickman Golf 2)

골프를 한번도 해 본적은 없지만,  골프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슈퍼 스틱맨 골프 2 (Super Stickman Golf 2) 에서는 일반적인 골프게임과는 다르게 무중력 필드, 자석의 영향을 받는 필드, 끈적거리는 필드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 모드도 즐길 수가 있죠.

가격 : 무료

플레이그;전염병 (Plague Inc.)

이 게임은 때론 게임도  교욱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플레이그;전염병 (Plague Inc.) 의 목표는 인간이 대항할 수 없는 치명적인 병원균으로 진화시키고 널리 퍼뜨려서 인류를 말살시키는 것입니다..  재미있지만 조금 무시무시 하기도 하죠.  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주위에서 기침하는 사람들이 예전과 달라 보일 것입니다.

가격 : 무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