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멋진 산에 둘러 쌓인 강원도 평창 추천 숙소, 추천 펜션 선녀와 나무꾼 펜션 [ 강원도 , 평창 추천 펜션]

트레브 2014. 4. 24.

멋진 산에 둘러 쌓인 강원도 평창 추천 숙소, 추천 펜션 선녀와 나무꾼 펜션 [ 강원도 , 평창 추천 펜션]

덜컹거리는 비포장 도로를 달려서 선녀와 나무꾼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마을로 이어지는 도로는 현재 포장공사 중입니다. 

성수기가 되기 전에는 완공 될 테니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이 황토집이 주인 할머니가 계시는 곳입니다.  할머니를 불러서 체크인을 해야죠.

제가 예약한 곳은 “날개 옷” 방입니다.

 

저녁이 돼어서 조금 쌀쌀했는데 방에 들어가니 난방이 미리 되어 있어 온기가 있었습니다.

방에는 편한 잠자리를 제공할 침대가 있습니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아주 맘에 들더군요.

조리를 할 수 있는 싱크대가 있고 냄비 등의 조리기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전자렌지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조그만 소파는 누워서 쉬기 참 편했습니다.

4인용 식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냉장고와 전기밥솥도 있네요. 

예약이 되어 있었으니 냉장고도 미리 켜놓았으면 좋았을 텐데, 이것도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화장실은 조금 낡은 느낌이 듭니다.   산골이라서 그런지 샤워기의 수압은 좀 약했습니다.

특히 적정한 물의 온도를 맞추는 것은 조금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치약이나, 샴푸,바디클렌져 등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베란다로 나가면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넓은  베란다에는 테이블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래 있는 건물은 BBQ 실이죠. 

멋진 정자도 있네요.

션녀와 나무꾼 펜션은 아랫채 외에도 몇개의 건물 들이 더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혹은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지도 크게 보기
2014.4.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유포리 279-6

선녀와 나무꾼 펜션 예약 페이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