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전세계 유명인들이 찾는 시드니의 핫도그, 파이 맛집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호주, 시드니 추천 맛집]

트레브 2014. 4. 4.

전세계 유명인들이 찾는 시드니의 핫도그, 파이 맛집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호주, 시드니 추천 맛집]

 

그다지 볼거리가 없는 울루울루에 사람들이 몰리는 까닭은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이라는 조그만 까페 때문입니다. 

외관은 노점상의 크기지만 1945년 부터 수 많은 유명 인사가 이곳을 찾았습니다.  옆면에 붙은 수 많은 액자는 유명인사들의 사진입니다.

 

 

이곳 울루울루에는 해군기지가 있는데 , 2차 세계대전 막바지에 해리 에드워드가 대형 운반차를 개조하여  바쁜 항민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시작 했습니다.

이 까페는  노동자들과 군인들에게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지금은 시드니 곳곳에 많은 지점이 생겼습니다. 

맛은 모든 지점이 같으니 어디서든 즐기셔도 됩니다.  하지만 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본점을 방문하는 것도 좋겠죠.

 

 

제가 방문 한곳은  해이마켓에 있는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입니다.

 

 

점심 시간이 가까워지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까페에 있습니다.

 

 

  이 까페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Tiger” 파이와  “Hot Dog de Wheels” 라는 이름을 가진 핫도그입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앞에서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이거 파이는 비피 파이 위에  포테이토 매쉬를 올리고, 매쉬 피(mashy oeas) 를 또 올린 후  그래비 소스를 부어서 만든 것입니다. 

참 간단하지만 독특한 발생이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Hot Dog de Wheels”    칠리 콘 까르네, 마늘, 양파, 치즈소스,  소시지, 메쉬 피, 그리고 칠리 소스를 넣어서 만든 핫도그입니다.

포크를 주기는 했지만 포크로 핫도그를 먹기는 쉽지 않죠.  다른 사람 의식하지 않고 양손으로 잡아서 한입 가득 먹어야 맛있는 것이죠.

 

까페의 옆면에는 유명인들의 사진과 기사들이 붙여 있는데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는 사람이 한명 있네요.  수병들 사진 옆에  KFC 창립자의 사진이 보입니다.

시드니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먹고 싶을 때는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를 추천합니다. 

 

 

해리스 까페 드 휠스 (Harrys Cafe de Wheels)  헤이마켓 (Haymarket)

 

주소  730/742 George St, Haymarket NSW 2000

영업 시간

월요일 9.00am – 10.00pm

화요일 9.00am – 10.00pm

수요일 9.00am – 12.00am

목요일 9.00am – 12.00am

금요일 9.00am – 3.00am (다음날)

토요일 9.00am – 3.00am (다음날)

일요일  10.00am – 10.00p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