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교통

리리고 (LiLigo.com) 에서 이지젯, 라이언 에어 ,부엘링, 트랜스아비아 (Easyjet, Ryanair, vuleling, Transavia) 등 유럽의 모든 저가 항공을 한번에 비교 검색 예약하기

트레브 2014. 3. 20.

리리고 (LiLigo.com) 에서 이지젯, 라이언 에어 ,부엘링, 트랜스아비아 (Easyjet, Ryanair, vuleling, Transavia) 등 유럽의 모든 저가 항공을 한번에 비교 검색 예약하기

유럽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저가항공을 많이 이용합니다. 

일찍 예약하면  기차나 버스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그리고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으니 잘 이용하면 여행에 큰 도움이 되겠죠.

저가 항공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의 가장 큰 관심은 “어느 항공사가 원하는 구간에서 가장 저렴한가?” 입니다. 

요금을 비교하려면 수 많은 저가 항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각각 비교해야 하는데,  참 번거로운 일이죠.

이런 번거로움을 간단히 해결해 줄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리리고 (liligo 바로가기 링크)

LiLigo 에서는 유럽 낸 각 도시간을 운항하는 저가항공을 포함한 모든 항공사의 항공운임을 가격 비교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런던 ~ 파리 를 검색할 경우에  유로스타 기차도 검색을 해서 가격비교를 할 수 있죠. 

저가 항공권 검색을 위해  리리고 (liligo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왕복, 편도  선택하고  ,   출발도시, 도착도시를 입력합니다. 

출발일을 선택합니다. 

승객 수를 선택하고  “Search” 를 눌러서 검색을 합니다. 

수 많은 사이트를 찾아가며 열심히 검색을 하고 있죠.

드디어 검색이 완료되었습니다.     가장 저렴한 저가항공은 이지젯이고 32파운드 입니다. 

여기서  가격 밑 에 있는 “info” 를 클릭하면 제휴 예매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  수수료가 비쌉니다.  전에는 이지젯으로 바로 이동했었는데 좀 아쉽네요.

리리고에서는 가격정보만 확인하고   항공사 사이트로 이동해서  예매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이지젯 (easyket.com) 바로가기 링크   이지젯에 접속해서  검색사항을 입력하고  예매를 하면 됩니다.    이지젯 검색해서 예약하는 방법은 다시 포스팅 할께요. 

리리고 (liligo 바로가기 링크) 에서  유럽 저가 항공 간편하게 비교 검색하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