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폴란드 크라쿠프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폴란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7.

호텔 드보르 코스지우스코 크라코프 Hotel Dwor Kosciuszko

호텔 드보르 코스지우스코 크라코프는  Kościuszko 공원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메인 마켓 스퀘어 불과 4km 떨어져 있으며 트램으로 도심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있습니다. . 매일 다양한 구성의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Dwór Kościuszko 레스토랑은 폴란드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프랑스, 이탈리아 헝가리 와인을 즐길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우아한 매너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앤티크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LCD TV 미니 바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들이, 부티크 스타일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드보르 코스지우스코 크라코프 최저

프리빌리지 스위트 Privilege Suites

프리빌리지 스위트는  유대인 지구인 Kazimierz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바벨성에서 9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폴란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디자이너 아파트는 모두 현대적이며 우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세탁기, 냉장고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완비 간이 주방과 금고가 있습니다.

 

프리빌리지 스위트 최저

 

호텔 그로데크 Hotel Grodek

 

호텔 그로데크는  크라크푸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마켓 광장 주변의 성녀 마리아 바실리카와 여러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3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수준급 폴란드식 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서재와 벽난로가 완비된 아름다운 바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와 마사지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아파트에는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기 주전자와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바닥 난방과 헤어드라이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그로데크 최저

 

호텔 스타리 Hotel Stary

호텔 스타리는  크라쿠프의 올드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바벨 성에서 1.1km,  유대인 지구(Kazimierz)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Sky Bar는 중앙 시장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옥상 테라스에 자리해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사우나, 피트니스 짐과 한증탕을 갖춘 구내 스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윔 제트가 설치된 수영장도 2개 마련되어 있습니다. 웰니스 & 스파 센터에서 마사지 또는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폴란드식 전통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rzy Rybki 레스토랑은 폴란드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바, 카페와 클럽도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욕실이 있습니다. 대부분 객실에 스파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위성 채널이 편성된 플라즈마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발코니를 자랑합니다.

 

호텔 스타리 최저

 

호텔 코페르니쿠스 Hotel Copernicus

 

호텔 코페르니쿠스는  크라코프 구시가에있는 르네상스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벨성은 도보로 3 거리에 있습니다.  아치형 천장에 보관 사우나와 수영장이있는 아름답고 역사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구내 스파 시설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은 미슐랭 가이드에 등재된 레스토랑으로 폴란드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객실은 넓으며 목재 천장과 14 세기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위성 TV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 코페르니쿠스 최저

 

래디슨 블루 호텔 크라쿠프 Radisson Blu Hotel Krakow

 

래디슨 블루 호텔 크라쿠프는 마켓 스퀘어와 바벨성에서 도보로 7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사우나 및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뷰티 살롱과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olfez 레스토랑은 매일 아침 풍성한 구성의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Milk&Co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해산물 요리를 드실 수 있으며, Salt&Co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겨 보십시오. 모든 객실은 고전적인 가구로 밝게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차/커피 메이커 및 욕조가 구비된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크라쿠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