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나가사키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일본 여행 추천 호텔]

트레브 2018. 7. 24.

호텔 세인트 힐 나가사키 Hotel Saint Hill Nagasaki


호텔 세인트 힐 나가사키는 나가사키 역사 박물관 에서 400m, 나가사키 원폭 박물관 에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호텔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일식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의 각 객실에는 책상과 TV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 호텔 나가사키 에키미나미 APA Hotel Nagasaki Eki Minami


APA 호텔 나가사키 에키미나미는 JR 나가사키 기차역에서  650m 떨어져 있고, 나가사키 평화 공원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노트북 대여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oriichi에서 별도의 요금으로 서양식 및 일식 조식 세트를 드실 수 있고  저녁에 이 레스토랑에서는 야키토리 일식 닭꼬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현대적인 소형 객실에서 주문형 비디오 영화를 구입해 시청하실 수 있고 책상,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녹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유카타 가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PA 호텔 나가사키 에키미나미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빅토리아 인 나가사키 Victoria Inn Nagasaki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의 호텔 빅토리아 인 나가사키는 JR 나가사키 기차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번화한 시안바시지역과 차이나타운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팩스/복사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해 드리며, 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유럽풍 가구, 평면 위성 TV, 대형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이케다 Hotel Ikeda


호텔 이케다는 JR 나가사키 역과 데지마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는 수하물 보관소가 마련되어 있고 평일에는 간단한 서양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몬토레 나가사키 Hotel Monterey Nagasaki


오우라 카이간 도리 트램 정류장 에서 도보로 2분 떨어진 호텔 몬토레 나가사키는 JR 나가사키 역까지는 트램으로 20분이 소요됩니다. 구내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수하물 보관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제공됩니다. Restaurant Amalia Salao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고  Cafe-Restaurant Saudade에서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난방 시설, 미니바,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스마트폰은 숙소 안팎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