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뉴질랜드 퀸스타운] 퀸스타운 Quessnstown

트레브 2011. 9. 23.

[뉴질랜드 ,퀸스타운] 퀸스타운 Queenstown
 

퀸스타운은 “여왕이 살만한 아름다운 도시” 란 의미로 퀸스타운이란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아름답기는 하지만 추운 겨울엔 별로 살고 싶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윌리엄 길버트 리 라는 이 아저씨가 처음으로 퀸스타운에 거주했던 유럽인이라고 합니다.  더니든에서 양 몇 마리 몰고 왔다고 하더군요.

인포메이션 센터에 있는 시계탑은 만남의 장소 뿐 아니라 투어 버스의 출발지로도 많이 이용되는 곳 입니다.

 

 

여름이면 많이 이들이 이 맑은 호수에서 물놀이를 할 테지만 겨울에 보기만 해도 너무 춥네요.

 

퀸스타운 몰 – 중심이 되는 거리입니다.

 

겨울축제 기간이라서 무슨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로 둘러싸여서 보이지가 않네요.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보려면 이 사람들처럼 이렇게 올라가서 볼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휴지통 위에 올라가서 간신히 뭘 하는지 봤는데 , 섬뜩했습니다.

덩치가 큰 여인???  들이 장애물 달리기 비슷한 것을 하더군요.

오늘 경기의 승리한 여인???  입니다.

수줍어 하는 승자와

 

절망한 표정의 패자들입니다.

선수 전용 차량입니다.

 

밤이 되니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스케이트장이 붐비기 시작합니다. 

퀸스타운(Queenstown) 여행시 유용한 여행 사이트

밀포드 사운드 투어 + 유람선 (Milford Sound Day Tour + Scenic Cruise)   ***퀸스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
퀸스타운에서 폭스 빙하 (Queenstown to Fox Glacier)
퀸스타운에서 프란츠 조셉 빙하(Queenstown to Franz Josef Glacier)
마운트 쿡 투어(Mount Cook Day Tour)

항공 버스 렌트카 투어,액티비티 숙소
에어뉴질랜드(AirNewZealand) 인터시티(Inter City) 캠퍼밴(Camper Van) 빅교 예약 오클랜드 투어 액티비피 예약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제트스타(JetStar) 네이키드버스(Naked Bus) 렌터카( Renter car) 비교 예약 퀸스타운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스텔월드(HostelWorld)
퍼스픽 블루(PacificBlue) 아토믹 셔틀(Atomic shuttles)   와이토모,로토루아 투어,액티비티, 예약 호텔 가격 비교 검색
오클랜드 공항버스 오클랜드 시내버스 노선조회   베이오브아일랜드투어,액티비티 예약  
  퀸스타운 버스 조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