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파나마 시티센터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파나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7.

노보텔 파나마 시티 Novotel Panama City


파나마 시티 센터에 위치한 노보텔 파나마 시티는  4.2km 거리에 파나마 운하 박물관이, 4.3km 거리에 대통령궁이 위치하고 있으며 파나마 토쿠멘 국제공항은 17km  떨어져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스낵 바,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임 룸과 함께 드라이 클리닝 및 다림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에어컨,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커피 머신이 비치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과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드빌 Hotel DeVille


호텔 드빌은  세계 문화유산인 구시가지에서 3km 떨어져 있고 파나마 운하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으로 공항셔틀 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Ville Hotel의 스위트 룸과 객실은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집트면 시트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케이블 TV, 미니 바 및 목욕 가운이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넓고 편한 객실 ,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파나마 시티 Doubletree by Hilton Panama City


파나마 시티 중심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파나마 시티는  엘 카르멘 교회(El Carmen Church)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신타 코스테라(Cinta Costera)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토쿠멘 국제공항은 차로 30분이 소요되며  파나마 운하는 1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욕조 및 피트니스 짐이 구비된 스파와 옥상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City Café Restaurant에서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칵테일 바에서 칵테일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는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뉴트로지나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편안한 객실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래디슨 데카폴리스 호텔 파나마 시티 Radisson Decapolis Hotel Panama City


파나마 만에서 400미터 떨어진 거리에  래디슨 데카폴리스 호텔 파나마 시티는 멀티센트로 쇼핑센터와 마제스틱 카지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야외 욕조와 피트니스 짐, 터키식 목욕탕을 갖춘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유리 바닥 수영장의 전망을 제공하며, 현대적인 퓨전 요리를 선보입니다. Martini Bar와 Sushi Bar에서는 신선한 스시와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커피 메이커,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조식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파나마 Crowne Plaza Panama


Manuel Espino Batista 거리의 파나마 시티의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파나마는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및 비지니스 센터와 회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전형적인 파나마 요리를 전문으로하며 점심 뷔페를 제공합니다. The Cocktail Lounge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에어컨과 다림질 도구, 업무용 책상 및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평면 스크린 케이블 TV, 미니 바 및 헤어 드라이어 또한 객실 편의 시설입니다. 욕실은 전용 욕실과 무료 세면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 맛있는 아침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 파나마 시티 피니스테레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Panama City Finisterre


파나마시티의 업무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 파나마 시티 피니스테레 는 파나마 중심부의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 무료 주차장,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테라스에서는 수영장과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품요리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바도 마련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서는 월요일~금요일 12:00~15:00에 점심 뷔페를 제공합니다. 넓은 아파트는 방음 시설, 나무 바닥,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실에는 소파 베드 2개와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고급 용품과 목욕 가운을 구비한 욕실,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