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관광지

런던에서 애프터눈 티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기 ( Afternoon tea in London)

트레브 2011. 9. 14.

런던에서 애프터눈 티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기 ( Afternoon tea in London)

런던에서 먹거리 하면 푸짐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나, 피쉬앤 칩스 그리고 애프터 눈 티가  있습니다.

잉글리쉬 브랙퍼스트나, 피쉬앤 칩스 는 둘 다 저렴한 가격이니 크게 부담이 안되게 즐길 수 가 있지만

애프터 눈 티는  가난한 배낭 여행객의 하루 방값보다 더 비싸 큰 사치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도 어렵게 런던까지 왔는데 부담이 되더라고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다음날 쫄쫄 굶는 한이 있더라고 한번의 호사를 누려보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죠.


애프터눈 티는 원래 로우티 (low tea) 라고 불렸는데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간단한 스낵과 함께 마시는 차입니다.

1661 년 포르투갈의 캐서린의 영국으로 시집을 오면서 애프터눈 티 문화를 가져왔는데,

이 문화는 영국은 물론으로 전 영연방으로 퍼지게 됩니다.

런던에는 호텔과 찻집에서 애프터눈 티를 제공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는 곳은 헤로드 백화점 4층에 있는 조지안 레스토랑 입니다.

고급 백화점에서 물건을 살 여유는 없어도 차 한잔을 마실 수 있는 여유는 있습니다.

샌드위치, 스콘, 그리고 패스트리가 3단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선택한 차가 제공됩니다. 

먹음직스럽긴 하지만 26 파운드가 결코 저렴하지 않네요.

하지만 잘 찾아보면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해로드 백화점 애프터 눈 티 할인 예매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할인 예약할 수 있는 싸이트로 연결됩니다.

 

 

오른쪽에서 예정일과 인원을 선택한 후 “Book Now”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요청하는 청구지 주소와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Confirm booking” 을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그 영수증을 출력해서 가지고 가면 됩니다.

할인된 가격도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제대로 된 애프터 눈 티를 맛보고 싶은 분께 꼭 추천합니다.

해로드 백화점 애프터 눈 티 할인 예매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