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라하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체코 프라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6.

마이 호텔 아폴론 My Hotel Apollon


프라하 3지구에 위치한 마이호텔 아폴론은  주요 관광명소가 모여있는 구시청광장에서 차로 2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일리시한 이 호텔에서는 무선 인터넷과 모닝콜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고 외부 주차장을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호텔은 새롭게 단장을 한 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무선 인터넷, 욕조 등을 구비하고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오야 Hotel Oya


프라하 의회 센터, 비셰흐라드 성, 아르카디 판크라츠(Arkády Pankrác) 쇼핑 센터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호텔 오야는 메트로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있어서 구 시청 광장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리무진 서비스, 외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투숙객을 위해 투어데스크도 운영합니다.  Harry's Restaurant에서는 고급 와인과 술을 곁들인 체코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층에 자리 잡고 있는 Bar Sedmé nebe는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은 난방시설, 업무용 책상등의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화장실에도 필요한 용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 좋은 위치가 좋은평을 받는 호텔입니다. 


호텔 아우구스투스 에 오토 Hotel Augustus Et Otto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 아우구스투스 에 오토는  바츨라프광장에서 지하철로 3정거장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까를교에서는 트램으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안델 지하철역 및 쇼핑센터는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자전거를 대여할 수 도 있습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은 체코 요리 및 세계 각지의 요리를 선보이며, 일일 뷔페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노트북 크기 금고, 위성 TV, 휴식 공간, 미니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가르니 람부섹 Hotel Garni Rambousek


호텔 가르니 람부섹은  Anděl Metro 역에서 290미터 떨어진 호텔로 구 시청 광장에서  차로 28분 떨어져 있습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까페 , 투어 데스크 등을 이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무료 뷔페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암전 커튼, 미니 바 등의 최고급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생수, 전용 욕실, 객실 내 금고도 갖춰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맛있는 음식,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루니크 Hotel Lunik


프라하 역사 지구의 조용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 루니크는  나메스티 미루 지하철역과 이뻬 파블로바 지하철역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바츨라프 광장, 국립 박물관 및 프라하의 쇼핑가와 유흥가까지는 도보로 단 8분이 소요됩니다. 

무료 뷔페 아침 식사,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등도 제공되고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세탁 시설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5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무료 유선 인터넷은 물론 위성 TV , 책상이 있고, 화장실에는 헤어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 식사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