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파타야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리조트 [태국 파타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0.

코코 리조트 Cocco Resort


프라탐낙 비치(Pratamnak Beach) 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코코리조트는 파타야 시내에서는 1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세탁, 다림질,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변 지역을 돌아다니기 좋도록 오토바이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옆 Cocco Restaurant은 태국 요리, 프랑스 요리 및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고 수영장 바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목재 바닥, 위성 TV, 소파, 냉장고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온수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넓은 수영장과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플리퍼 하우스 호텔 Flipper House Hotel


플리퍼 하우스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센트럴 페스티벌 비치, 톱스 슈퍼마켓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노스 파타야 시내 버스 정류장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플리퍼 하우스 호텔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과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인터넷 카페, 커피숍 , 미용실, 구내 투어 데스크도 있고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태국, 아시아, 유럽의 다채로운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각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옷장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바이 로지 Sabai Lodge


파타야 해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사바이 로지는 가까운 곳에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있습니다.  3개의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바, 당구대 를 갖추고 있고 수화물 보관, 투어데스크, 세탁, 룸서비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의 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원목 가구와 소형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케이블 TV와 미니바, 샤워가 설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수영장이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페어텍스 스포츠 클럽 호텔 Fairtex Sports Club Hotel


페어텍스 스포츠 클럽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로터스(Lotus)와 빅씨 쇼핑센터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포츠 클럽을 갖추고 있으며 파타야 해변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높은 암벽 등반 벽과 무에 타이 훈련에 특화된 스포츠 클럽을 보유하고 있고 야외 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스파와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어로빅, 줌바, 바디 펌프, 컴뱃, 타이 복싱 등을 무료 강습합니다. 객실에는 DVD, CD 플레이어, 차/커피,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고 편안한 휴식 공간이 제공됩니다.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선샤인 비스타 파타야 Sunshine Vista Pattaya


선샤인 비스타 파타야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피트니스 센터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옥상 수영장 바에서는 파타야 만(Pattaya Bay)의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전용 발코니와 기본적인 호텔 편의용품이 갖추어져 있으며 스튜디오와 이규제큐티브 스튜디오 아파트에는 주방과 식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와,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