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교토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일본 쿄토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8.

사사린도우Sasarindou


기온 지역의 하나미코지 거리에 위치한 사사린도우 호텔은 야사카 신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기온시조 기차역은 도보로 3분, 가와라마치 기차역은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세련된 천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 전용 욕조, LCD 위성 TV ,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되며 모든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구비된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 교토 하치조구치 Daiwa Roynet Hotel Kyoto Hachijoguchi


교토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은 니조성은 지하철로 15분, 기요미즈테라는 버스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카페도 갖춰져 있고  마사지, 코인 세탁시, 24시간 리셉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내의 식당은 맛있는 조식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객실은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냉장고, 바지 전용 다리미,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은 샤워기가 부착된 욕조 및 슬리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조식이 인기 있는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Natural Hot Spring


교토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는 가까운 거리에 많은 관광명소가 있으며  히가시 혼간지 사원과 쇼세이엔 정원은 도보 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내에 있는 온천과 사우나는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차장,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세탁서비스, 24시간 리셉션, 귀중품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200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무료 유선 인터넷 및 디지털 채널 시청이 가능한 플라스마 TV, 냉장고 , 전기 주전자 , 무료 생수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조식과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탕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호텔 앤티룸 교토 Hotel Anteroom Kyoto


쿠조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는  호텔 앤티룸 교토는  JR 교토 역에서 1정거장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토호쿠지는 버스로 10분 거리,  니시키 시장은 기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도서관,  코인 세탁기가 마련되어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 전시된 모든 예술 작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 Anteroom Meals는 정통 현지 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서양식 요리를 선보이며, 매일 조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꾸며진 객실은  성 색감으로 꾸며져 있으며, LCD TV, 디자인 소파 및 테이블을 갖추고 있고 잠옷과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바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알몬트 호텔 교토 Almont Hotel Kyoto


알몬트 호텔 교토는 교토역에서 도보 9분 거리 있으며  교토타워가 도보 10분, 산넨자카와 니넨자카가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세탁서비스, 짐보관소, 안전금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히 쉴 수 있는 객실에는 슬리퍼, 냉장고, 객실 내 인터넷 등을 구비하고 있고 평면 TV, 커피/차 메이커, 전용 욕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