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꼭 봐야 할 추천 인기 뮤지컬 [런던 뮤지컬 추천] :: 트레브의 방랑

런던에서 꼭 봐야 할 추천 인기 뮤지컬 [런던 뮤지컬 추천]

Posted by 트레브
2017.12.29 22:11 여행정보/런던 뮤지컬

뮤지컬 라이온 킹(Musical Lion King)

1994년에 개봉한 디즈니사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라이온 킹은 애니메이션을 본 관객이라면 영어를 모르더라도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입니다.

음악계에서도 유명한 엘튼 존이 작곡, 팀라이스 가 작사를 하였고, 레보엠등이 음악 제작에 참여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무대음악은 원작 영화들로 이루어져있으며,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음악가들이 연주 및 지위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뮤지컬 라이온킹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무대 장치인데 날아다니는 새들 에서부터 각종 기린, 산양, 잔디 까지 모두 사람들이 무대의상으로 재현해 놓았고 그냥 똑같이 만든 것이 아니라, 아프리카 다운 부분을 잘 살려 사람이 연기 하는 것을 알면서도 놀랄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놓았으며 창의적인 의상을 보면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그랜드 서클 (Grand Circle)
스톨(Stalls)
티켓+ 2코스 디너
할인가격 £36.00 ~
할인가격 £71.50~

할인가격£35.40 ~
할인가격£56.05 ~
바로가기     £49.20~
할인가격£34.50 ~
할인가격£43.25 ~







더 북 오브 몰몬; 몰몬경(The Book of Mormon)



The Book of Mormon ( 몰몬경) 이란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든 북 어브 몰몬은 종교 풍자 뮤지컬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 사는 몰몬교도 청년 케빈 프라이스와 아놀드 커닝햄은 올란도나 프랑스처럼 멋진 곳으로 미션을 가고 싶었지만 그들의  파송지는 아프리카 우간다입니다.

몰몬경 지식이 박약했던 커닝햄은 몰몬경이 아닌 새로운 이야기를 꾸며내게 되고 우간다 사람들은 결국 커닝햄이 새로 창작한 아놀드 경 (Book of Arnold) 에 교화가 되죠.

유명한 음악들을 패러디 해서 한번 듣자마자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 풍자적이며 때론 외설적이고 불경한 가사가 이어지는 뮤지컬 “몰몬경” 은 참신하며 흥미진진하고, 지성적인 뮤지컬이며 관객에겐 폭소를 연발하게 만드는 코미디입니다.

스타도, 인기 팝송도 없고, 몰몬교에 시비를 거는 ‘북 오브 몰몬’은 2011년   9개 부문상을 휩쓸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드레스 서클 (Dress Circle)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28.0~
할인가격 £42.0~

할인가격 £23.0~
할인가격 £40.25~
바로가기     £53.13~
할인가격 £23.0~
할인가격 £37.5~




뮤지컬 알라딘 (Musical Aladin)

뮤지컬 알라딘은 2014년 2월 브로드웨이에서 막을 올린 뮤지컬로 디즈니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은 뮤지컬입니다.  친숙한 만화 원작의 뮤지컬은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메리포핀스의 음악을 맡았던  알란 멕켄이  뮤지컬 음악을 진두 지휘 하며 “북 오브 몰몬”을 통해 주목을 받은 연출가 캐이시 리콜라스가 연출과 안무를 맡았습니다.

 좀도둑으로 생활을 연명하지만 착한 마음과 의리가 있는 알란딘과 술탄왕국의 공주 자스민의 사랑 이야기가 추축을 이루는 줄거리입니다.  엄청난 제작비를 들여  이국적인 중동의 아라비안 왕국을 화려하게 세웠고,  동굴 속의 금음보화는 눈부시게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코믹하고 유쾌한 지니가 램프에서 나오는 장면, 알라딘과 자스민 공주가 양탄자를 타고 밤하늘을 나는 장면은 알라딘 뮤지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알라딘은 풍성한 볼거리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화려한 장면들을 많이 만들어냅니다.  환상적인 동화  알라딘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지컬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그랜드 서클 (Grand circle)
스톨 (Stall)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21.00~
할인가격 £63.00~

할인가격 £20.13~
할인가격 £43.13~
바로가기   £37.13~
할인가격 £20.25~
할인가격 £54.25~





뮤지컬 레미제라블 (Musical Les Miserables)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의 시인이자 극작가인 빅토르 휴고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빵을 훔치다 잡혀 결국 19년을 김옥에서  지낸 장발장을 주인공으로 하고 있죠.

1985 년에 런던에서 초연된 레미제라블에 대한 비평가들의 평가는 그리 좋지 않았지만 하지만 대중들에게는 크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그리고 27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중의 대작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어퍼 서클 (Upper Circle)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18.00~
할인가격 £45.00~

할인가격 £17.25~
할인가격 £60.00~

할인가격 £17.25~
할인가격 £57.50~




뮤지컬 맘마 미아 (Musical Mamma mia)

맘마미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 혼성 그룹 아바(ABBA) 의 주옥 같은 명곡을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입니다.   Catherine Johnson 이  대본을 쓴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 년 4월 6일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처음으로 공연을 하게 됩니다.  런던에서 시작된 공연은 2000 년 토론토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널리 공연되며 크게 흥행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2008 년에는 영화로 제작되어 크게 흥행하게 됩니다.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의 대표적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맘마미아 는 세계적인 팝 그룹 ABBA가 철저히 감수하여 만들어진 뮤지컬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공연입니다. 무대 위 배우들의 열정적이며 화려한 모습에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고 춤을 출 만큼 흥겨운 공연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발코니 (Balcony)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18.00~
할인가격  £27.00 ~

할인가격 £17.25~
할인가격 £27.0~
바로가기       £38.75 ~
할인가격 £17.25~
할인가격 £26~





스릴러 (Thriller – Live)


마이클 잭슨의 일대기를 다룬 스릴러 라이브는 마이클 잭슨의 친구 아드리언 그랜트가 기획하고 게리 로이드가 연출한 작품으로 2006년 런던에서 기획되어 초연된 이 작품은 이후 투어팀을 결성해 영국 각지와 해외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습니다.

‘빌리 진’, 잼’, ‘위아 더 월드’ 등 잭슨 파이브 시절부터 지금까지 마이클 잭슨의 주옥 같은 음악을 보여주는 스릴러 라이브는 라이브 콘서트에 가깝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봐야 할 뮤지컬이죠.  화려한 군무와 다채로운 의상, 조명 등을 무기로 내세운 뮤지컬은 잭슨의 문워킹부터 패션, 음악, 스타일까지 마이클 잭슨이 남긴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발코니 (Balcony)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36.00~
할인가격 £47.50~

할인가격 £34.50~
할인가격 £46.00~

할인가격 £30.00~
할인가격 £44.50~
바로가기         £30.00~



뮤지컬 위키드 (Musicla Wiked)


뮤지컬 위키드는 어릴 때 한 번쯤은 읽었을 ‘오즈의 마법사’에 대한 역발상에서 시작합니다.  만약 착한 마녀가 알고 보면 심한 ‘공주병’ 환자였다면? 아무것도 모르는 도로시가 없애버린 초록색의 사악한 마녀가 사실은 나쁜 짓을 저지른 오즈의 마법사에 맞서 싸우다가 억울하게 나쁜 마녀로 몰린 정의로운 마녀였다면?

‘오즈의 마법사’ 프리퀄에 해당하는 내용을 담은 ‘위키드’는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소설이 원작으로 1400만 달러의 제작비가 들어간 대작답게 2층 객석 높이로 매달린 거대한 용이 연기를 내뿜는 등 볼거리도 많고, 특히 1막 마지막 장면에서 빗자루를 탄 앨파바가 ‘중력을 이기며’를 부르며 공중으로 높이높이 치솟는 장면은 압권입나다.  이 뮤지컬은 사악한 마녀로 알려진 앨파바와 착한 마녀 글린다가 주인공입니다.  글린다를 짝사랑한 순정파 남자가 어떻게 심장 없는 양철나무꾼이 되었는지를 비롯해 허수아비와 사자의 사연들이 펼쳐질 때마다 그 기발함에 고개를 끄덕이며 무릎을 치게 되고 마지막엔 관객의 허를 찌르는 앨파바의 ‘출생의 비밀’도 숨겨져 있습니다. 고전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곧이 곧대로 뮤지컬로 만들었다면 어른들이 하품하게 하는 작품이 됐을지도 모르지만 선악의 고정관념을 뒤집고, 풍부한 상상력을 보탠 위키드는 아이는 물론 어른이 더 열광하는 명품 뮤지컬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서클(Circle)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23.50~
할인가격 £29.50~
바로가기    £70.75~
할인가격 £22.43~
할인가격 £29.50~
바로가기     £51.00~
할인가격 £19.50~
할인가격 £49.00~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가스통 르 루 의 소설 “오페라의 유령” 을 각색하여 만든 오페라의 유령은 파리 오페라를 공포에 떨게 한 정체 불명의 추악한 얼굴을 한 괴신사 오페라의 유령에게 사로잡히게 되는 아름다운 가수, 크리스틴 다에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전 동명 작품들이 원작 소설을 다소 기괴한 공포물로 다뤘던 것과 달리 이 작품을 애절한 로맨스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장애로 왜곡된 팬텀의 인간성과 사랑에 대한 집착 등을 연출의 큰 뼈대로 세웠고 나아가 팬텀을 좀 더 신비스럽고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만들었습니다.

1986년 초연 당시, 주연인 팬텀과 크리스틴 역에는 마이클 크로포드 와 브라이트만이 캐스팅 되어 오페라의 유령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뮤지컬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인 올리비에상과 토니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발코니 (Balcony)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27.75~
할인가격 £34.00~

할인가격 £27.37~
할인가격 £28.00~
바로가기      £62.80~
할인가격 £26.45~
할인가격 £32.20~




모타운 뮤지컬( Motown the Musical)

 


뮤지컬은 1983년 모타운 25주년 기념 파티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설립자 ‘베리 고디’가 파티에 참석하지 않겠다면 가족과 비서와 실갱이를 벌이던 중 이야기는 그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이후 모타운 레코드사를 설립하며 당대 최고의 인기 그룹 <템테이션>, <슈프림스> 등의 전설적인 스타들을 배출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수 많은 히트곡들과 함께 이어지게 됩니다.

보통 뮤지컬에 10~20곡 정도의 노래가 등장하는데…<모타운>은 60곡이 넘는 노래가 쉴틈없이 흘러나오게 되는데 이 수 많은 노래들이 모두 따라부를수 있는 어디선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듯한 곡들이어서 번쩍이는 조명 아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며 무대 위 배우들과 관객들 모두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흘러나왔던 ‘템테이션 - My Girl’, ‘잭슨 5 - I want you back’, ‘다이애나 로스 – Ain’t no mountain high enough’ 히트곡들로 구성되어 있기에 영어와 스토리에 대한 고민없이 어깨 들썩이며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슈프림스에서 독립한 다이애나 로스의 솔로 콘서트 씬에서는 관객 모두가 함께 그녀의 히트곡을 부르며, 몇몇의 관객을 무대위로 불러 함께 공연을 만드는 장면은 흥겨움 그 이상의 감동입니다.


온라인 예매처 바로가기 링크
그랜드 서클(Grand Circle)
스톨(Stalls)
티켓 + 2코스 디너
할인가격 £23.50~
할인가격 £27.50~

할인가격 £32.61~
할인가격 £50.95~
바로가기     £43.93~
할인가격 £23.50~
  할인가격 £47.5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