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아르마스 광장 주변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즐기기 좋은 사리리스 호스탈 레스토랑 (Saryris Hostal Restaurant) [남미 페루 여행, 아레키파 식당]

트레브 2016. 11. 17.

아르마스 광장 주변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즐기기 좋은 사리리스 호스탈 레스토랑 (Saryris Hostal Restaurant)  [남미 페루 여행, 아레키파 식당]

아르마스 광장 바로 옆에 있는 사리리스 호스탈 레스토랑 (Saryris Hostal Restaurant) 은 아주 맛있거나, 특별한 음식이 있어서 추천하는 곳은 아니다.   하지만 밤버스를 타고 아레키파 도착했는데,  아침 먹을 곳을 찾지 못했다면 추천할 만한 곳이다. 

 

관광객들은 찾아볼 수 없고 소님은 대부분 현지인이다.  식당은 호스탈에 딸린 식당이라서 손님들은 대부분 투숙객들인 듯 하다.

 

 

아침메뉴의 가격은 음료수가 포함되어 13 ~ 16솔이다. 

딱딱한 빵이 먼저 준비된다.  

 

막 갈아져 나온 신선한 쥬스.

 

 

Saltado de Pollo   자른 닭고기를 양념, 아채에 볶아서 밥, 프렌치 프라이와 같이 나왔다.  페루에서 지겹게 계속 먹었던 음식이지만 그래도 실패할 가능성이 가장 적은 메뉴이다.

 

 

Bistec Montado  닭 요리에 똑같은 양념, 야채에 고기만 쇠고기로 바뀌었다.  하지만 계란 후라이가 추가되니 훨씬 더 고급 진 느낌이다.    전남 버스에서 제공한 식사를  제대로 못 먹고 밤 버스를 타고 내렸으니,  우리는 무척 허기진 상태였고.  빵 한 조각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다 먹었다. 

 

 

사리리스 호스탈 레스토랑 (Saryris Hostal Restaurant)

주소 : Puente Bolognesi 107, Cercado, Arequipa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