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가성비 추천 대륙의 실수 시리즈 정리 [추천 대륙의 실수 ]

트레브 2015. 12. 26.

최고의 가성비  추천 대륙의 실수 시리즈 정리 [추천 대륙의 실수 ]

 

과거 마데인지나(Made in China) 는 저 품질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싼맛으로 많이 사용했었죠.  그랬던 중국의 회사가 달라졌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유지한 채 품질은 그 가격의 2~3 배가 넘는 제품보다 더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생산하기 시작한 것이죠.  그 중심에는 좁쌀로 불리는 샤오미(Xiaomi) 가 있었고,  수 많은 직구족들은 중국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저렴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국산은 싸고 조잡해야 우리의 고정관념에 맞는 것인데,  저렴하면서 품질까지 좋으니 우리에게는 큰 실수로 보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러한 제품들을 “대륙의 실수”라 부르며 애용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제품들이 대륙의 실수로 불리며 애용되고 있지만 그 중 인기 있는 제품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샤오미 하이브리드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바로가기(Xiaomi Hybrid Dual Drivers Earphones Mi In-Ear Headphones Pro)

 

샤오미 하이브리드 이어폰에는 고가  이어폰에 적용되는 밸런스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명확하고 대역대가 넓은 풍부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비슷한 사양의 다른 이어폰들이 10만원이 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대륙의 실수인 것이죠. 

 

샤오미 미 뱅크 휴대용 충전기 바로가기 (Xiaomi Pocket 10000mAh Mobile Power Bank)

 

미 파워뱅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많은 이들의 스마트폰에 힘을 불어 넣어주고 있죠.

 

 

샤오미 블루투스 체중계 바로가기 (XiaoMi Bluetooth V4.0 Mi Smart Weight Scale)

 

샤오미의 또 다른 실수 샤오미  불루투스 체중계에는 초정밀 감지 센서가 탑재돼 0.1kg의 체중 변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중이 자동 저장돼 체중 변화 추이도 알 수 으며 신체 수치로 가족 구성원을 구별해 자신만의 체중 기록을 따로 저장할 수 있죠.

 

 

씨마 미니 드론 X8C 바로가기(Syma X8C Venture New Package 4 Channel 2.4G RC Quadcopter with HD Camera)

 

 

입문용으로 인기 있는  미니 드론 X8C 는 1.6 kg의 작은 몸체이지만 2백만 화소의 와이드 앵글 카메라를 장착하고 최대 12분 비행기 가능해 입문용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짝퉁 고프로 SJCAM SJ4000 WiFi IP68 Waterproof 1080P FHD 1.5 Inch

 

짝퉁 고프로 일명 짭프로로 불기기도 하는 SJ4000 은  고프로의 액션 캠과 디자인만 조금 다를 뿐 유사한 외양을 가져서  고프로 액세서리와 호환도 가능합니다. 우수한 방수기능과 타임랩스 등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고프로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5배 이상의 가격차를 생각한다면 sj4000 도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C40 미니 프로젝터 바로가기 (UC40 Plus Projector Mini Pico portable projector Beamer)

 

60달러도 안 되는 가격에 프로젝터를 구입한다는 것은 상상조차 못해봤는데 그 상상은 이미 현실이 되었습니다. 800루멘에, 800 X 480 해상도를 지원하는 프로젝터는  USB, HDMI 등도 지원해서 방에서 자신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 밴드 바로가기 (Xiaomi Mi Band)

 

1만원이 약간 넘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샤오미의 스마트 밴드인 미 밴드는 자신의 칼로리 소모량, 수면 효율 등을 확인 분석 가능하고,  전화, SNS 알림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바로가기(Xiaomi Square box Cube Speaker Bluetooth 4.0 Stero Speaker)

 

최대 10시간 이용이 가능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강화한 저음부의 빵빵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깔끔한 사각의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스타 HD6000 헤드폰 바로가기 (TAKSTAR / T&S HD6000 Professional Audio DJ monitor & Closed Dynamic Stereo Headphones)

 

이어폰에 샤오미의 하이브리드 이어폰이 있다면 헤드폰에는 택스타의 HD6000 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6만원 정도의 저가의 제품이지만  수십 만원이 넘는 헤드폰과 견줄 만 합니다..  저역에서 고역까지 치우침 없이 골고루 밸런스가 짜여져 있습니다.   해상력과 공간감등도 아주 양호합니다.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