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교통

내쇼날 익스프레스 코치를 이용해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저렴하게 런던시내로 이동하기 [유럽 런던여행 교통 정보]

트레브 2015. 12. 16.

내쇼날 익스프레스 코치를 이용해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저렴하게  런던시내로 이동하기 [유럽 런던여행 교통 정보]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 시내로 들어가는 방법은 내쇼날 익스프레스 코치를 비롯해, 히드로 익스프레스와 같은 급행열차,  가장 저렴한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4.8 파운드로 가장 저렴하긴 하지만 런던의 붐비는 작은 지하철에서 힘들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면 그리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편안하게 갈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저렴한 것은 편도 6파운드의 내쇼날 익스프레스 코치입니다.  

 

내쇼날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회원가입

 

내쇼날 익스프레스 공항 코치를 예약하기 위해  내쇼날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Register”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Register”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내쇼날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쇼날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에서 공항버스, 코치 예약

 

상단 바에서 Airport > London Heathrow 를 선택합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버스를 예약할 경우에는 “Pick me up from the airport” 를 선택해야죠.  내쇼날 익스프레스 코치는 터미날 2,3 에서 출발 하기 때문에 다른 터미날로 도착할 경우에는 공항 셔틀을 타고 터미날 2,3 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여행 정보를 입력하고 “Find my journey” 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고  “ 가격” 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왕복으로 예매할 경우에는 “add Return Journey” 를 클릭해서  25% 정도 더 저렴하게 왕복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편도만 예약할 경우에는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보험이나 다른 상품을 구매하라는 것이 나오는데 무시하고 “Continue” 를 클릭해서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aypal 계좌가 있을 때는 아래 “Paypal” 을 클릭해서 페이팔로 결제할 수 도 있습니다.

 

Paypal 로 결제하면 더 간단하게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티켓을 수신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  이티켓을 직접 출력하는 것 외에는 모두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continue”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주소를 입력할 때는 영국의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  영국 숙소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청구지 주소는 신용카드 청구지와 같은 한국의 주소로 입력해야 합니다. 

 

 

 

 

한국의 카드 청구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약관에 동의 체크를 하고 “Contiue” 를 입력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Confirm and pay” 를 클릭하면 내쇼날 익스프레스 공항 코치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 완료와 동시에 이메일로 수신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티켓을 직접 출력해서 공항 코지에 탑승하면 됩니다. 

 

내쇼날 익스프레스 공항 코치 런던 히드로 공항 뿐 아니라, 루턴, 스텐스터드, 개트윅,공항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히드로 공항으로 도착했을 때 런던을 거치지 않고 바로 다른 도시로 갈 수 도 있어  런던을 경유하지 않을 경유에 더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쇼날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