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쿠바 아바나, 하바나, 바라데로 올 인클루시브 호텔 예약이 가능한 곳 호텔스클릭(HotelsClick) [중남미 여행, 쿠바 호텔, 숙소 예약]

트레브 2015. 12. 14.

 쿠바 아바나, 하바나, 바라데로  올 인클루시브 호텔 예약이 가능한 곳 호텔스클릭(HotelsClick) [중남미 여행, 쿠바 호텔, 숙소 예약] 

 

여행 전에 숙소를 미리미리 예약하고 움직이는 저와 같은 여행자에게 쿠바는 쉽지 않습니다.  보통 여행 전에 부킹닷컴(Booking.com) 등에서 전세계 유명 관광지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지만 쿠바의 숙소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물론 쿠바에 가서 현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방법도 있지만, 미리 예약하기 힘들기 때문에 원하는 호텔 리조트를 예약 못할 경우도 있고, 가격도 더 비싸지게 마련이죠. 또한 쿠바현지에서 예약 시에는 엄청난 환전 수수료 때문에 쿠바현지 화폐 CUC 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손해죠. 그래서 쿠바의 호텔 예약 시에는 새로운 호텔 예약 사이트를 이용해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텔스클릭스(HotelsClick) 는 쿠바 하나바를 비롯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휴양지인 바라데로를 비롯한 쿠바 전역의 호텔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호텔스클릭스(HotelsClick)회원 가입

호텔스클릭스(HotelsClick) 바로가기  를 클릭해서  호텔 메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Register”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요구하는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에  “Register” 를 클릭해서 등록을 마칩니다.

 

 

회원가입을 마친 후에는  가입 시에 입력했던 이메일의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고  “Click Here” 를 클릭해서 처음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처음에는 비밀번호를 지정해 주는데 다음단계에서 자신에게 익숙한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이 메일의 받은편지함에서 “Click Here” 를 클릭하면 로그인 후 회원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좌측 사이드에 있는 “Account “ 클 클릭해서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메일로 받았던 원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바꾸고자 하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하고 “Modify” 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수정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 변경과 함께 메인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이제 원하는 도시의 호텔을 예약해야죠.   푸른 카리브해의 해변에 위치해 많은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바라데로Varadero 의 호텔 리조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행도시와 원하는 날짜 , 객실타입, 원하는 호텔 등급 등을 선택하고 “Search” 를 클릭해서 검색을 시작합니다.”

 

 

지정한 날짜에 바라데로에서 예약 가능한 호텔 리조트 중 고객평점이 가장 높은 곳 부터 정렬되어 표시됩니다. 

 

 

Bellevue Palma Real 리조트가 평이 좋고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것  같습니다. 당연히 모든 식사 주류 음료 등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 이름을 클릭해서 상세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리조트의 사진과 시설등을 확인하고  맘에 들면 예약을 하면 되죠.

 

호텔스클릭스(HotelsClick) 에서 호텔,리조트 예약

 

원하는 객실 타입 옆에 있는 “Book” 를 클릭해서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 날짜와 객실타입,  총 금액 등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투숙객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약자의 신성정보는 자동 입력됩니다.  보험 가입여부 확인 후 약관 동의 체크합니다. 

 

 

마지막으로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Confirm” 을 클릭하면 모든 예약절차가 완료됩니다. 

 

쿠바 여행시 바라데로 숙소 예약으로 여행사 돌아다니면서 시간, 에너지를 소비해 본 적인 있는 여행자라면  호텔스클릭스(HotelsClick) 를 통한 간편한 호텔 예약이 필요성을 강하게 느낄 것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